한국-베트남 수교 30주년 기념 k-pop 콘서트 성료
dj소다, 이영지, 저스디스 등 스타 애장품 경매

베트남 달군 ‘We are the one’ 성료… 베리옥션, 출연 아티스트 애장품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베리옥션
사진제공=베리옥션

[더페어] 이용훈 기자=지난 21일부터 3일간 베트남 현지에서 뜨거운 반응을 보인 K-pop 글로벌 콘서트 ‘We are the one’이 성황리에 종료된 가운데 경매가 진행될 출연 아티스트들의 애장품이 공개됐다. 

한국-베트남 수교 30주년을 기념하며 진행된 이번 콘서트는 ▲폴킴 ▲DJ소다 ▲래원 ▲저스디스 ▲이영지 ▲주대건 등 국내 아티스트들과 베트남 현지의 아티스트들로 화려한 라인업을 꾸렸고, K-pop 팬들의 눈과 귀를 만족시켜주는 화려한 무대를 선보였다.

무더운 날씨 속에서도 공연장을 찾아준 베트남 현지 및 글로벌 팬들은 뜨거운 호응과 함께 코로나 여파로 침체되어 있던 콘서트 문화를 마음껏 즐기며 K-pop에 대한 갈증을 해소했다.

글로벌 기부·팬덤 플랫폼 ‘베리스토어’는 ‘We are the one’ 콘서트 종료 후 공연에 참여했던 ▲DJ소다 ▲래원 ▲저스디스 ▲이영지의 애장품을 플랫폼 내 서비스 ‘베리옥션’에 선보이였다. 

앞서 베리스토어는 지난 10일 4.0 버전 출시를 완료했다. 기존 서비스에서 브랜드 페이 간편 결제서비스 ‘베리페이’를 도입하며, 유저 결제 편의성을 한층 더 강화, 이번 애장품 경매도 사용자들이 더욱 간편하게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베리옥션’에 올라간 상품은 DJ소다의 사인 Dr.Dre 헤드폰, 이영지의 사인 버킷햇, 래원의 사인 썬캡, 저스디스의 사인 앨범 등이며, 추가적인 상품도 곧 업로드할 예정이다. 

한편, 베리스토어는 최근 필리핀의 복싱 영웅 ‘파퀴아오’ 사인 글러브의 경매도 성황리에 종료했다. 아티스트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의 팬덤 시장 확장을 진행 중이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