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넥스코리아, 마포 인재육성장학재단에 기부금 전달

마포 인재육성장학재단에 라켓 렌탈서비스 이용 고객을 대상, 판매 수익금 전달! 고객에게 받은 관심과 애정 지역 사회에 환원하는 사회공헌 활동 지속 진행!

2018-04-04     케이비엠뉴스 편집국

요넥스코리아 ㈜동승통상(대표 김철웅)이 3월 16일 서울 마포 인재육성장학재단에 기부금을 전달했다. 이번 마포 인재육성장학재단 장학기금 전달식은 요넥스 코리아 김철웅 대표와 임직원, 박홍섭 마포구청장, 마포인재육성장학재단 권오범 이사장 그리고 마포구청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좌)마포인재육성재단 권오범 이사장 (우)요넥스코리아 김철웅 대표

이번에 마포인재육성장학재단 측에 전달한 1천 4백만 원 상당의 기부금은 요넥스코리아가 지난해 배드민턴, 테니스 라켓 렌탈서비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판매한 렌탈 라켓 수익금을 통해 마련된 금액이다. 이는 지난 2017년 전달한 기부금보다 약 10% 증가한 금액으로 고객들로부터 받은 더욱 커진 관심과 사랑을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고스란히 환원했다는 데 의미가 있다. 

요넥스코리아는 지난 2013년부터 매년 마포인재육성장학재단 측에 기부금을 전달하고 있다. 기부금은 마포구에 거주하는 중등, 고등, 대학생을 대상으로 인재육성 장학생, 성적우수 장학생, 마포 장학생, 특기 장학생 등 4개의 분야에서 장학생을 선발하여 장학금으로 활용된다.  

요넥스 관계자는 "요넥스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지난해 보다 더욱 많은 금액을 전달할 수 있어 기쁘다. 앞으로도 대한민국의 꿈나무인 청소년들이 자신의 꿈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과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에 앞장설 것이다"라고 밝혔다. 

제공 요넥스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