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쇼핑, 크리스마스 앞두고 '2023 연말선물대전' 진행
홈 파티 메뉴, 인테리어 소품 등 크리스마스 테마 상품 추천 선착순 쿠폰에 카드 청구할인 더해 최대 70% 혜택 선사
[더페어] 노만영 기자=인터파크쇼핑이 연말 선물 시즌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2023 연말선물대전’을 개최한다.
시즌 상품과 가격대별 특가 등 고객의 선물 목적에 따라 엄선한 아이템들을 한데 모아 특별 기획전으로 마련했다.
‘2023 연말선물대전’에서는 크리스마스 선물과 연말 분위기를 위한 쇼핑 아이템, 1만원대 추천 선물과 명품까지 다양한 아이템들을 만나볼 수 있다. 기획전 내 따로 구성한 ‘크리스마스 특별관’과 ‘가격대별 선물관’으로 고객 취향과 니즈에 맞는 상품을 전한다.
‘크리스마스 특별관’에서는 크리스마스 테마 상품과 더불어 친구·연인을 위한 선물용 상품들을 준비했다.
대표적으로 연말 홈파티 준비에 유용한 ▲’프레시지’ 스테이크 및 감바스, 밀푀유나베를 특가로 선보인다. 음주가 어려운 사람들을 위한 ▲’크롬바커’와 ‘코젤 다크’의 무알콜 맥주도 특가로 전한다. 따뜻한 연말 분위기를 도와줄 ▲춤추는 트리인형과 ▲크리스마스 LED 등의 인테리어 소품들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가격대별 선물관’은 1만 원대부터 10만 원대 이상의 명품까지 고객의 예산과 취향 맞춤형 상품들을 추천한다. 3·5·10만 원대 이하와 10만 원 이상 상품들을 분류해 고객의 합리적인 선물 구매를 돕는다.
1만원대 이하 추천선물은 ▲산리오 2024 미니캘린더, ▲똑딱이 밍크 극세사 무릎담요다. ▲디올 립 글로우 립밤, ▲버버리 터치 포 우먼 등 가볍지만 뜻 깊은 뷰티 아이템과 ▲구찌 머플러, ▲알랙산더맥퀸 카드지갑 등 명품 선물들도 특가로 준비했다.
기획전 상품 구매 시 특가에 할인 쿠폰까지 더한 혜택도 기대할 수 있다. 선착순 10% 쿠폰을 다운로드 받아 적용하면 2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천 원 할인이 가능하며, 카드사 청구할인과 상품별 쿠폰까지 중복 적용하면 기존 가격대비 최대 70%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장덕래 인터파크커머스 마케팅실장은 “바쁜 연말연시를 앞두고 고객의 효율적인 선물 쇼핑을 도울 기획전을 특별히 준비했다”라며, “인터파크쇼핑이 엄선된 특가 상품과 할인혜택이 풍성한 연말을 보내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인터파크쇼핑은 이번 기획전 외에도 크리스마스 시즌맞이 다양한 기획전을 선보이고 있다. ‘크리스마스 완구선물’과 ‘MERRY 직구MAS’ 기획전에서도 이색 크리스마스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