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강원관광재단과 겨울여행 특별전 개최
'겨울, 특별한 플레이리스트' 특별전 개최 자연 속 힐링 휴가 위한 숙박, 명소 입장권 등 할인 판매
[더페어] 박희만 기자= 티몬이 강원관광재단과 내달 18일까지 강원 겨울여행 특별전 '겨울, 특별한 플레이리스트'를 개최하고 지역관광 활성화에 힘을 보탠다고 11일 밝혔다.
겨울 축제 시즌을 맞아, 티몬이 강원관광재단과 강원특별자치도의 겨울을 만끽할 수 있는 '겨울, 특별한 플레이리스트' 특별전을 펼친다.
숙박·레저 등 3천500여 개 특가 딜을 엄선했다. 여기에 매일 자정 △레저/투어 △패키지 등 카테고리별 전용 할인쿠폰을 선착순 발급하며 추가 혜택을 전한다. 주요 축제(홍천강 꽁꽁축제, 철원 한탄강 얼음트레킹 축제, 태백산 눈축제 등)일정을 한데 모아 풍성한 여행 계획을 돕는다.
이번주 추천 상품은 겨울 대표 레저 '스키장' 이용권이다. 대표적으로 △'모나 용평리조트' 2인 패키지를 판매한다. 리프트 주간권과 장비렌털에 객실 1박과 조식, 부대시설 할인권 등이 포함된 구성이다. △'엘리시안 강촌' 주중 리프트권 △'오크밸리 리조트' 리프트 단일권 △'비발디파크' 스노위랜드 주중 종일권도 할인가에 내놓는다.
자연과 함께하는 힐링 휴가도 합리적인 금액대에 준비할 수 있다. △정동진 썬크루즈 호텔, △횡성 웰리힐리파크 등 인기 숙박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대자연 속 낭만을 선사하는 △대관령 삼양라운드힐 △설악 워터피아 나이트스파권 등 주요 명소 입장권도 특가다.
정해영 티몬 대외협력실장은 "티몬은 올해도 겨울철 지역관광 활성화에 기여하고 보다 많은 분들이 아름다운 강원특별자치도의 풍광을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했다"며, "티몬이 엄선한 특색있는 상품들과 특별 할인 혜택을 활용해 행복한 겨울여행을 계획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티몬은 오는 19일까지 홍콩관광청과 ‘Let’s go 홍콩여행’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겨울방학 시즌 해외여행을 계획 중인 이들을 위해 항공권 최대 50% 할인 등 역대급 혜택을 선보인다.
'Let’s go 홍콩여행’ 프로모션은 티몬과 홍콩관광청이 홍콩 관광 활성화를 목표로 마련한 행사다. 항공권, 호텔, 액티비티 등 특별 할인과 더불어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며 겨울방학 시즌 홍콩 여행을 특가에 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