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해외여행 고객에 KB트래블러스 혜택 제공
응모 후 해외 이용시 추첨 통해 총 1천 명 경품 증정 호텔·유럽 명품 아울렛· eSIM 할인 혜택 제공
[더페어] 박희만 기자=KB국민카드가 연휴를 앞두고 해외여행이 늘어나는 수요에 발맞춰 해외 이용고객 대상 경품 추첨, 호텔 할인, eSIM 카드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23일 밝혔다.
KB Pay 이벤트에서 응모하고 2월말까지 해외이용금액 합산 10만 원 이상 결제한 고객 대상으로 '23년 선물로 시작하는 트래블러스 클럽'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1천 명에게 ▲신세계 이마트 모바일 3만 원 상품권 (100명) ▲베스킨라빈스 쿼터 아이스크림 (200명) ▲배달의 민족 모바일 5천 원 상품권 (700명) 을 제공한다.
또한 2월 말까지 KB Pay 트래블러스 클럽 내 전용페이지에서 호텔 예약 및 결제 시 즉시 할인 또는 리워드를 제공한다. 호텔스닷컴에서 2월까지 예약하고 12월까지 투숙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0% 즉시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트립닷컴에서 11월까지 투숙하는 고객 대상 호텔 8%, 항공 2%, 액티비티는 이용일 제한 없이 4% 즉시 할인된다. 아고다는 5월까지 투숙하는 고객 대상 최대 10% 즉시 할인되며, 부킹닷컴은 투숙일 제한없이 최대 12% 리워드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2월말까지 KB국민 국제브랜드 카드회원 대상으로 eSIM 구매 시 20%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KB국민카드 전용 에어알로 페이지에서 쿠폰 적용 후 KB국민 국제브랜드 카드로 결제하면 된다. 단 휴대폰 기종에 따라 지원이 불가할 수 있으며, eSIM 지원 가능 단말기는에어알로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KB국민카드는 지난달 해외여행 시 현지 가맹점에서 실물카드 없이 삼성페이 앱을 지원하는 모바일 기기로 결제할 수 있는 ‘삼성페이 해외결제’ 서비스를 출시하고, 다음달 12일까지 오픈기념 행사를 진행 중이다.
행사기간 중 KB Pay에서 이벤트를 응모한 고객이 삼성페이에 등록된 KB국민카드로 해외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결제하면 이용건당 1천 포인트를 적립해주며, 이용 건수에 따라 인당 최대 2만 포인트리까지 적립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