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임직원 희망 걷기 캠페인 '위시드림' 실시
창립기념일 맞이 임직원 희망 걷기 기부 캠페인 기부 걸음 수 달성하면 555명 아동 선물 비용 후원
2024-03-04 박희만 기자
[더페어] 박희만 기자= KB국민카드가 3월 2일 창립 기념일을 맞아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임직원이 참여하는 희망 걷기 기부 캠페인, 'WE:SH DREAM'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WE:SH DREAM(위시드림) 캠페인'은 KB국민카드 대표 범용 상품 브랜드인 'WE:SH(위시)'의 의미인 '나, 너, 우리의 소망'을 담아' 저소득 취약계층 아동의 소원(위시) 성취를 응원하기 위해 진행된다.
이 캠페인은 임직원들이 3월 한 달 동안 목표 기부 걸음 수 1억 보 이상을 달성하면 5월 어린이날을 기념해 555명의 아동에게'소원' 선물 비용을 후원하는 내용으로, 아이들의 건강한 정서적 성장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KB국민카드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전 임직원이 일상에서 참여하는 건강한 기부 문화 정착과 함께 '걷기 기부'를 통한 저탄소 생활도 실천해 나갈 계획이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우리의 일상 속 작은 걸음이 모여 따뜻한 사랑으로 전달되기 바라며, 앞으로도 나눔문화 확산과 ESG 경영실천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KB국민카드가 3월을 맞아 새학기 준비 품목의 신용카드, 체크카드 매출액을 분석했다.
분석 결과 지출 증가율이 가장 높았던 세부 품목은 이어폰/헤드셋, 학습교재, 스마트 워치, 실내화 , 휴대폰, 노트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