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디지로카앱에서 '3월 봄맞이 할인' 이벤트 실시
이사·혼수·신학기 맞이 가전·테크 환승프로젝트 실시 골프·반려동물 용품 쇼핑몰 할인 혜택 제공
[더페어] 박희만 기자=롯데카드가 3월 봄을 맞아 디지로카앱에서 이사, 혼수, 신학기 등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환승프로젝트’에서는 이번달 말까지 LG전자 TV/냉장고/공기청정기 등 가전 구매 시 최대 54% 할인해주고 구매 건당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는 '환승 이사·혼수 기획전'을 연다. 상품 구매 건수가 2개 이하면 구매 건당 7만 원 한도의 5% 캐시백을 증정하고, 구매 건수 3개 이상부터는 구매 건당 10만 원 한도의 10% 캐시백을 합산 30만 원까지 제공한다.
같은 기간 동안 LG전자, 애플 노트북 구매 시 최대 41% 할인과 구매 건당 10만 원 한도의 10% 캐시백을 제공하는 '환승 테크 노트북 기획전'도 진행한다. 오는 16일까지 해외 명품 가방/지갑/액세서리와 브랜드 스피커/헤드셋 등 구매 시 최대 33% 할인과 구매 건당 10만 원 한도의 10% 캐시백 혜택을 증정하는 '화이트데이 선물 기획전'을 연다. 오는 11일부터 22일까지는 해외 명품 구매 시 최대 55% 할인과 구매 건당 13만 원 한도의 캐시백 혜택을 증정하는 '환승 새봄 사은행사전'을 진행한다.
이와 함께 다양한 TOUCH(터치) 이벤트가 진행된다. 자세한 쿠폰별 혜택은 디지로카앱 '혜택+' 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사철을 맞아 이번달 말까지 홈클리닝 서비스 청소연구소에서 4만 원 이상 결제 시 6천 원을 할인해준다.
야외 라운딩을 준비 중인 고객이라면 골프 관련 TOUCH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3월 매주 금요일에 골프존 골핑 온라인 쇼핑몰에서 5만 원 이상 결제하면 10%를 월 최대 3만 원까지, 3월 매주 주말에 골프존마켓 온라인몰에서 5만 원 이상 결제하면 10%를 월 최대 3만 원까지 할인해준다. 이번달 말까지 골프용품 전문몰 딜팡에서 2만 원 이상 결제 시 7%를 최대 1만 원까지 할인해준다
반려동물을 위한 혜택도 마련했다. 이번달 말까지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바잇미에서 3만 원 이상 결제 시 3천 원을 할인해준다. 펫 헬스케어 플랫폼 핏펫에서 5만 원 이상 결제 시 7천 원을 할인해주며, 첫 이용이라면 1만 원을 할인해준다.
풀무원에서 강아지, 고양이 간식이나 주식을 4만 원 이상 결제하면 30%를 최대 1만5천 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반려동물 플랫폼 어바웃펫에서 5만 원 이상 결제하면 10%를 최대 7천 원까지 할인해주고, 첫 결제 고객은 4만 원 이상 결제 시 1만 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띵샵'에서는 이번달 말까지 삼성전자 갤럭시 S24 스마트폰 구매 시 최대 8% 할인과 24개월 무이자 할부를 제공한다. 오는 16일까지 열리는 한샘 인테리어 조명 기획전에서는 행사 상품을 17% 이상 할인해주고, 이번달 말까지 열리는 브랜드 청소/생활용품 기획전에서는 최대 8%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디지로카앱에서 3월 봄을 맞아 새학기, 이사 준비로 찾는 고객들이 많은 가전, 테크 상품부터 따뜻한 날씨에 구매가 늘어날 골프용품 관련 혜택까지 풍성하게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한편 롯데카드는 캐릭터 팬시 브랜드 '버터'와 제휴해 '티니 카드 버터 에디션'카드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상품은 카드 플레이트에 버터의 ‘버터패밀리’ 캐릭터가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곰 세 마리 캐릭터 '버터곰' 카드와 버터의 대표 캐릭터인 '버터군'·'밀크캣'·'스크래빗'이 담긴 '버터패밀리' 카드 2종 중 하나를 선택해 발급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