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TC, ‘스킨 랩 퓨리파잉’ 출시 2주 만에 2.8만개 판매 달성
BRTC 스킨 랩 퓨리파잉 클렌징 라인, 모공 집중 클렌징 솔루션을 제공 다이소의 균일가 정책으로 저렴하게 구입 가능
[더 페어]손호준 기자=아미코스메틱이 전개하는 스킨케어 브랜드 BRTC '스킨 랩 퓨리파잉 클렌징’ 라인이 지난 28일 전국 다이소에 입점하여 판매 개시 2 주만에 약 28,000개의 수량이 판매되었다고 밝혔다. 이는 1일 판매 수량으로 환산하면 약 1,800개이상 팔린 수량이다.
BRTC 스킨 랩 퓨리파잉 클렌징 라인은 모공 집중 클렌징 솔루션을 제공해주는 제품으로 모공 케어 특허 성분이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업체 측에 따르면 다이소의 균일가 정책으로 어떤 제품도 5,000원 이하의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스킨 랩 퓨리파잉 라인은 데일리 스킨 케어로 사용하기 용이한 '스킨 랩 퓨리파잉 립&아이 리무버 패드', '스킨 랩 퓨리파잉 클렌징 오일', '스킨 랩 퓨리파잉 클렌징 폼', '스킨 랩 퓨리파잉 필링 토너 패드'와 집중 모공 케어를 도와주는 '스킨 랩 퓨리파잉 세범 소프트너' 등 총 5종으로 구성됐다.
스킨 랩 퓨리파잉 라인의 판매 호조와 더불어 기출시된 ‘스킨 랩 옴므 시리즈’도 주목을 받고 있다. ‘스킨 랩 옴므 시리즈’는 매끈하고 깨끗한 피부 케어를 돕기 위한 모공 케어 특허 성분이 포함되어 있는 남성 전용 스킨케어 라인이다.
또한 3월 19일부터 24일까지 BRTC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축하 댓글 릴레이'와 같은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며, 이 외에도 소비자의 니즈를 적극 반영하여 다채로운 이벤트를 기획할 계획이다.
한편, BRTC의 스킨 랩 퓨리파잉 라인은 전국 다이소 매장과 다이소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