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KB Pay 쇼핑·여행 가입 고객 300만 명 돌파 기념 이벤트 진행
유럽노선 프레스티지석 왕복 항공권 등 경품 제공 행사 기간 동안 최대 20% 할인 등 이벤트 마련
[더페어] 박희만 기자=KB국민카드가 지난해 10월말 혁신적인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정식 오픈한 KB Pay 쇼핑·여행 서비스 가입 고객이 오픈 후 137일만에 300만 명을 달성해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가입 고객 300만 명 달성은 지난해 정식 오픈 이후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하고, 각종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의 호응을 얻은 결과라는 게 KB국민카드 측 설명이다.
KB Pay 쇼핑·여행 300만 명 고객 달성 기념 경품 이벤트는 오는 21일부터 31일까지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쇼핑·여행 상품할인부터 유럽노선 왕복 항공권 추첨까지 풍성하게 진행한다.
이번달 말까지 별도 응모없이 KB Pay 쇼핑·여행에서 3만 원 이상 이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등 대한항공 유럽노선 프레스티지석(왕복) ▲2등 아이패드 에어 5세대 64GB와 펜슬 2세대 ▲3등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 등 총 304명에게 경품을 지급한다.
21일부터 KB Pay 쇼핑·여행에서 8가지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KB Pay 쇼핑 전 상품 최대 20% 할인, 롯데시네마와 함께하는 할인관람권 실시간 뽑기 이벤트, KB Pay 여행 숙박 할인을 시작으로 오는 25일 KB Pay 쇼핑 반값 Week 프로모션, 26일 KB Pay 쇼핑 해외 명품 초대전 및 라이브방송 객실 할인, 28일 KB Pay 쇼핑·여행 300만 명 달성 기념 축하 댓글 이벤트 등 행사가 마련되어 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다양한 쇼핑·여행 콘텐츠에 힘입어 3월 중순 서비스 오픈 137일만에 가입 고객 300만 명을 돌파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기다려 왔던 즐거운 순간을 기쁨으로 채워주는 행복생활파트너로서 좋은 상품과 가격, 다양한 이벤트와 콘텐츠로 찾아 뵐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KB국민카드는 국가보훈부에서 주관하는 '청년 제대군인 맞춤형 카드(히어로즈 카드)'사업에 참여한다.
이번 사업을 위해 KB국민카드는 국가보훈부, 여신금융협회 및 관계 금융기관과 '청년 제대군인 맞춤형 카드(히어로즈 카드)' 협약을 지난 20일 체결하고, 오는 7월 제대 군인 맞춤형 카드 'KB국민 히어로즈체크카드'를 출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