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트리, 침향환 골드 리뉴얼 출시
인도네시아에서 수입된 100% 진품 침향만을 사용 뉴질랜드산 녹용·국내산 6년근 홍삼 등 18가지 전통원료 배합
[더페어] 손호준 기자=㈜씨너지아이앤티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메디트리에서 ‘사랑담은 침향환 골드’를 리뉴얼 출시했다.
‘사랑담은 침향환 골드’ 리뉴얼 출시에는 건강하고 친숙한 이미지로 대중들에게 오랜 사랑을 받는 배우 선우용여가 함께 했다. 오랜 역사 속 귀한 원료인 침향은 침향 나무 스스로를 보호하기 위해 수백 년 동안 품어 생긴 진액을 뜻한다. 나무 한 그루당 5~7kg 정도만 채취되는 원료로 진귀한 세계 3대 향 중 유일한 식물 원료로 꼽힌다. 또한, 조선왕조실록, 고려사, 동의보감 등에 침향의 우수성이 기록되어 있다
메디트리가 선택한 침향은 CITES 협약 품목으로 인도네시아에서 수입된 100% 진품 침향만을 사용한다. CITES 협약은 멸종 위기에 처한 야생 동식물을 보호하기 위한 국제 협약을 뜻한다.
이외에도 뉴질랜드산 녹용, 국내산 6년근 홍삼, 동충하초, 산삼배양근, 상황버섯 등 18가지의 전통원료를 제대로 배합했다. 액상 과당이 아닌 국내산 사양벌꿀을 함께 넣어, 쓴맛은 줄이고 묵직한 단맛을 구현했다. 또한 생산성 향상을 위한 첨가물이나 부형제는 전혀 넣지 않고 빚어 낸 것이 특징이다.
가정의 달을 앞두고 소중한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카네이션 스페셜 패키지를 채택했다. 보통 침향환의 경우 검정색이나 금색 상자를 사용하는데, 메디트리는 카네이션을 모티브로 디자인 했다. 카네이션의 꽃말을 ‘사랑’을 뜻하며, 특히 붉은 카네이션은 ‘존경’을 상징한다.
메디트리 관계자는 “건강관리가 필요한 부모님, 영양보충과 건강증진이 필요한 분, 급격한 체력 저하가 있는 분께 추천한다”며, “귀한 원료로 정성을 다해 만든 만큼 어버이날, 스승의 날, 추석·설날 선물로 제격”이라고 밝혔다.
‘사랑담은 침향환 골드’는 메디트리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메디트리몰’ 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메디트리는 ‘건강기능식품의 본질 그대로’라는 슬로건 아래 안전하고 합리적인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이는 ㈜씨너지아이앤티의 대표브랜드로 약 30여종의 건강기능식품을 보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