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투자증권, 미성년자 고객 대상 연 5% 특판 RP 출시

만 19세 미만 개인 고객 대상 최대 5천만 원까지 가입 가능 신규 개설 시 주식쿠폰 2만 원 지급, 거래 구간별 추가 혜택

2024-05-09     노만영 기자
사진제공=신한투자증권 / 미성년자 자녀에게 드리는 특별한 선물 '우리아이 특판RP'

[더페어] 노만영 기자=신한투자증권이 미성년자 고객을 위한 연 5%(세전, 91일 기간물)의 우대 수익률을 주는 '우리 아이 특판 RP(환매조건부채권)'를 7월 5일까지 판매한다.

이번 이벤트는 만 19세 미만 미성년자 개인 고객 대상이며 최대 5천만 원까지 가입 가능하다. 총 한도 300억 원 내에서 판매되고 한도 소진 시 자동 종료된다. 이벤트 기간 내로 1회 가입이 가능하다.

만기는 가입일로부터 3개월(91일)이며, 중도해지 시에도 세전 연 5% 수익률이 적용된다. 기존 계좌 및 신규 계좌에서 모두 가입이 가능하다. 온라인 채널(신한 SOL증권 앱, HTS, WTS)을 통해 가입할 수 있으며 매수 가능한 시간은 오전 8시 40분부터 오후 4시 30분까지다.

만약 자녀 계좌가 없다면 신규 개설 후 계좌 개설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미성년자 계좌 개설 후 이벤트 신청 완료한 고객에게는 국내주식 쿠폰 2만 원을 지급한다. 더불어 거래 구간별로 10만 원, 100만 원, 1천만 원 이상 거래 시 각각 5천 원, 1만 원, 3만 원의 국내 주식쿠폰을 추가 지급한다.

비대면 계좌 개설 후 '이벤트 신청하기' 버튼을 누르면 이벤트 참여 및 주식쿠폰이 지급되며 해당 이벤트는 7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신한투자증권 로고 이미지 / 사진제공=신한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 이선훈 자산관리부문대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우리 아이의 미래 자산형성을 지원하고 건전한 투자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미성년자 고객들의 올바르고 유익한 투자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더욱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라고 말했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신한투자증권 홈페이지, 신한 SOL증권 앱 및 신한투자증권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신한투자증권은 지난달 전사 디지털 역량 강화를 위해 임직원 대상으로 생성형 AI 교육을 실시했다. 고려대학교 기술경영전문대학원 송인규 교수를 초청해 한 달 동안 비대면 ZOOM으로 실시됐으며, 생성형 AI 익히기, GPTs의 API 활용 챗봇으로 업무 자동화, 주식분석(CAPM), 캔바 등을 활용한 썸네일 만들기 등 실무중심으로 진행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