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아워, 손상모 토탈케어 ‘비에이치프로 데미지 케어 트리트먼트 에센스’ 2종 선보여

단백질 유실로 손상된 모발 속 필수 구성 성분인 19종의 단백질을 공급해 영양 코팅막을 형성 촉촉한 밀크 제형으로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되어 수시로 사용 가능

2024-06-20     손호준 기자
베리아워 비에이치프로 데미지 케어 에센스, 트리트먼트/사진제공=남유에프엔씨

[더페어]손호준 기자=남유에프엔씨(대표:남유숙)의 ‘베리아워’가 '비에이치프로 데미지 케어 트리트먼트, 에센스'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베리아워가 선보이는 ‘비에이치프로 데미지 케어 트리트먼트, 에센스'는 48가지 단백 영양 성분으로 3단계 토탈케어 제품으로 모발 겉과속 단백질 결합력 개선 테스트를 완료했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해당 제품은 단백질 유실로 손상된 모발 속 필수 구성 성분인 19종의 단백질을 공급해 영양 코팅막을 형성해 모발을 탄탄하게 가꿔주고, 아미노산 성분 21종으로 큐티클 층의 결합력을 강화해 손상된 모발 겉 큐티클을 보호해준다. 

두 제품 모두 펌, 염색으로 인해 손상된 모발의 큐티클 개선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자연 추출한 식물유래 오일이 풍부한 영양감을 부여한다.

'비에이치 프로 데미지 케어 트리트먼트'는 강력한 영양감이 느껴지는 쫀쫀한 리치 밤 크림 제형으로 유분이 남지 않아 부드럽게 사용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비에이치 프로 데미지 케어 에센스'는 가볍고 실키하게 모발에 흡수되는 촉촉한 밀크 제형으로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되어 수시로 사용할 수 있다.

남유에프엔씨 로고/사진제공=남유에프엔씨

베리아워 관계자는 “개인 두피와 모발 건강을 위한 전문적인 맞춤 솔루션 프로페셔널 헤어제품을 출시했다”며 “베리아워 만의 48가지 단백 영양 성분이 함유된 비에이치프로 데미지 케어 트리트먼트, 에센스 2종이 잦은 펌, 염색으로 인해 손상된 모발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신제품  '트리트먼트, 에센스’ 2종은 공식몰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