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리브모바일, 에스파와 함께 8월까지 이벤트 진행

신규 개통 고객 대상 에스파 굿즈 등 증정 컨슈머인사이트 고객 만족도 조사 3년 연속 1위

2024-06-29     안해연 기자
KB리브모바일 에스파 공동이벤트 홍보 이미지 / 사진제공=KB리브모바일

[더페어] 안해연 기자=KB Liiv M(이하 KB리브모바일) 이 에스파와 함께하는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KB국민은행의 광고모델 에스파는 글로벌한 사랑을 받고 있는 K팝 대표 그룹이다. 최근 발표한 첫 정규 앨범 ‘Armageddon'(아마겟돈)으로 국내 주요 음원 차트는 물론 미국 빌보드, 중국 텐센트 뮤직 등 글로벌 차트까지 접수하며 메가 히트를 기록하고 있다.

이벤트 대상은 KB리브모바일에서 기본료 1만 원 이상 LGU+망 또는 KT망 요금제로 신규 개통(신규·번호이동)한 14세 이상 개인고객이다. 오는 8월 말까지 ▲마케팅활용 동의 ▲KB리브모바일 앱을 통한 이벤트 응모까지 모두 충족한 고객 전원에게 3만 KB포인트리를 제공한다.

아울러 ▲KB리브모바일 멤버십 가입 ▲KB국민은행 입출금계좌 또는 KB국민카드로 KB리브모바일 통신비 자동납부 등록 ▲KB리브모바일 이용 후기 게시판 내 사진 포함 후기 작성(100글자 이상)까지 추가로 완료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 400명에게 포토카드와 틴케이스, 담요로 구성된 에스파 굿즈를 증정한다. 에스파 굿즈와 3만 KB포인트리 두 경품간 중복 수령도 가능하다.

이벤트 응모 및 세부 내용 확인은 KB리브모바일 앱 또는 웹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KB Liiv M 로고 / 사진제공=KB국민은행

KB리브모바일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로 많은 분들이 KB리브모바일은 합리적인 요금과 혜택은 물론 에스파 굿즈 등 특별한 경품도 만나보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색다른 가치를 드릴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확대해 나가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KB리브모바일은 지난 26일 에스파와 함께한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한 광고는 에스파의 첫 정규앨범 ‘Armageddon(아마겟돈)’의 9번 트랙 ‘Live My Life’ 음원을 활용해 에스파의 새로운 모습과 리브모바일의 강점 등을 담았다. ‘Live My Life’는 앨범 수록 단계부터 KB국민은행과 SM엔터테인먼트가 공동 기획한 음원으로 지난 5월 공개 이후 국내 주요 음원 차트에 진입하며 화제가 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