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근두근문화예술사회적협조합 ☓ ㈜팀보 MOU 체결
"팀보의 홍보 지원으로 든든한 지원군을 얻은 기분" 업무협약식 '두근두근 그린다 그린다 그린다' 전시장에서 진행
2024-07-04 손호준 기자
[더페어]손호준 기자=두근두근문화예술사회적협동조합과 ㈜팀보는 6월 24일 상호 업무 협약을 체결함을 밝혔다.
두근두근문화예술사회적협동조합은 발달장애를 가진 자녀를 둔 어머님들이 모여 문화체육관광부 인가를 받고, 함께의 가치를 실현하고 있는 단체이다. 해당 조합의 변정혜 대표는 “발달장애를 가지고 있는 자녀를 둔 부모로서 아이들이 좋아하는 것이 길이 되기를 바라며, 꿈을 꾸는 활동을 지원하는 같이의 가치를 실현하는 과정에서 아쉬운 부분이 많았다"라며 "팀보의 홍보 지원으로 든든한 지원군을 얻은 기분이 든다”라고 전했다.
㈜팀보 문정하 대표 역시 “저 또한 시각장애 중증장애를 30년 넘게 앓고 있으면서 매순간 도움이 필요한 순간이 많았다. 주변의 도움이 없었다면 팀보도 없었을 것이다. 아이들의 그림을 보면 마치 나의 삶 그 자체가 생각이 나는 것 같다. 아이들의 자립과 예술활동 홍보 지원을 적극적으로 돕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해당 되었다. 해당 전시는 ’패라르떼 아카데미‘에 참여한 8명의 발달장애 아동, 청소년 그리고 성인 아티스트 1명이 연계 프로그램으로 기획, 진행되었다. 전시회 주최/주관은 두근두근문화예술사회적협동조합이고, 홍보 지원은 팀보가 진행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