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EX, 무신사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짐웨어 브랜드 매출 1위

지난해 무진장 여름 블랙프라이데이 보다 80% 이상의 매출 신장률 무신사 팬츠 카테고리 5위를 기록

2024-07-12     손호준 기자
HDEX, 무신사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짐웨어 브랜드 매출 1위/사진제공=HDEX

[더페어]손호준 기자=국내 스포츠 브랜드 HDEX(에이치덱스)가 지난 6월 23일부터 7월 3일까지 무신사에서 진행한 무진장 여름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동안 짐웨어 부문 1위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에이치덱스는 지난해 무진장 여름 블랙프라이데이 보다 80% 이상의 매출 신장률을 보여줬다.

HDEX의 시그니처 로고가 들어간 ‘메인 스몰 로고 에어 머슬핏 숏 슬리브’는 무신사 전체 티셔츠 랭킹 1위에 등극했으며, ‘액티브 쇼츠’ 역시 높은 판매량을 보이며 무신사 팬츠 카테고리 5위를 기록했다.

이 외에도 ‘메인로고 오버핏 반팔티’와 ‘메인로고 머슬핏 반팔티’ 등 티셔츠 아이템부터 ‘메인로고 웨일 쇼츠’, ‘메인로고 삭스’ 등까지 HDEX의 다양한 제품군으로 최종 브랜드 랭킹 6위를 기록하며 마감했다. 

HDEX 로고/사진제공=HDEX

HDEX 관계자는 “지난해에 이어 많은 브랜드 속에서 HDEX를 찾아주신 무신사 고객분들에게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과 캠페인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더욱 넓혀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HDEX는 국내 최대 규모의 워터 뮤직 페스티벌 워터밤과 콜라보 한 ‘STRONG GYM’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또한 오션월드와 함께 특색 있는 이집트 콘셉트로 야외 헬스장 ‘GIANT GYM’을 성황리에 운영 중이며, 양양 서퍼비치 ‘STRONG GYM’에서 ‘해머 홀드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