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안성 용설호문화마을에서 농촌체험여행 이벤트 진행

가족과 함께 참여하고 싶은 사연을 SNS 댓글로 응모 우리 농업농산물 홍보와 농촌 발전 기여

2024-08-13     임세희 기자
촌체험여행 팜캉스 8월호 포도 / 사진=NH농협은행

[더페어] 임세희 기자 = NH농협은행(은행장 이석용)은 농촌의 매력을 가족과 함께 체험할 수 있는 ‘농촌체험여행 팜캉스(Farm+Vacance)’ SNS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13일 발표했다. 

이번 이벤트는 농촌의 가치와 농산물 홍보, 농가 소득 증대를 목표로 하며, 농협은행의 공식 SNS에서 8월 13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된다.

참여를 원하는 이들은 농협은행의 SNS 게시물에 가족과 함께 참여하고 싶은 사연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40여 명은 9월 21일에 경기 안성의 용설호문화마을에서 다양한 농촌 체험 활동을 즐길 기회를 얻게 된다. 체험 내용으로는 캠벨포도 수확, 건포도 강정 만들기, 꽃 리스 만들기 등이 포함된다.

이석용 은행장은 “용설호문화마을에서 가족들과 함께하는 행복한 추억을 만들며,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가을의 여유를 만끽하기를 바란다”라며, “이번 이벤트가 농촌과 농산물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농촌 발전에 기여하길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농협은행은 3월부터 매월 1회씩, 총 10회에 걸쳐 400여 명을 대상으로 다양한 농작물 수확 체험과 지역 맞춤형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농협은행의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NH농협은행

한편 NH농협은행은 소상공인의 안정적인 사업운영을 위한 경영지원서비스 제공을 위해 ‘NH with 사장님’서비스를 오픈한다고 지난 9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