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렌스 파티하우스’, 취약계층에 돌잔치 전액 무료 지원
17년간 각 지역 사회 통해 성장하고 받아온 사랑 보답 안산시 가정지원센터와 협업, 미혼모 가정 돌잔치 행사 전액 지원
2024-08-14 손호준 기자
[더페어] 손호준 기자 =단독홀 전문 프리미엄 파티하우스 브랜드 ‘플로렌스’가 무더운 여름 더위에 시원하면서도 훈훈한 기부소식을 전했다.
돌잔치, 스몰웨딩, 생신연, 기업행사 등 종합 연회가 가능한 전문 프리미엄 파티하우스 브랜드 ‘플로렌스 파티하우스’는 17년의 오랜 시간 동안 각 지역 사회를 통해 성장하고 받아온 사랑을 이번 취약계층 무료 돌잔치 행사로 통해 보답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돌잔치 기부는 단순 금전적 기부가 아닌 안산시 가정지원센터와 협업하여 실제 미혼모 가정에 돌잔치 행사를 전액 지원하고 가족, 지인들과 뜻깊은 시간을 선사하여 더욱 큰 의미를 갖는다.
‘플로렌스 파티하우스’는 메인행사인 돌잔치는 물론, 이를 위해 필요한 돌잔치 당일 촬영하는 스냅과 헤어메이크업, 의상 대여까지 제반사항을 모두 지원하며 미혼모 가정에 희망을 선물했다.
돌잔치 전문 ‘순조로운 스냅’과 ‘어느멋진순간’, 토탈뷰티 전문샵 ‘유앤미뷰티’도 이 뜻깊은 기부행사에 한마음 한 뜻으로 동참하여 행사를 지원했다.
돌잔치 기부를 직접 진행한 플로렌스 안산점 관계자는 “한 자리에서 십수 년간 수만 건의 의미있는 행사들을 진행해왔지만 이번처럼 뜻깊은 행사는 처음이다”며, “행사 당일 모두가 한 마음으로 즐겁게 기부행사에 동참하여 성심껏 지원했다”고 전했다.
불경기에 치솟는 물가에도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들겠다는 취지로 불우한 이웃을 돌아보며 사랑을 실천한 플로렌스 파티하우스는 앞으로도 꾸준히 노블리스 오블리제를 실천하겠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