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 'WU빠른해외송금' 이용하면 캐시백
8월 19일부터 9월 18일까지 한 달간 진행 1달러만 송금해도 자동 응모
2024-08-16 백상일 기자
[더페어] 백상일 기자 =카카오뱅크는 가을학기와 추석 연휴를 맞아 'WU빠른해외송금 보내기 특급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카카오뱅크의 'WU빠른해외송금'의 수수료는 송금액과 상관없이 5달러로, 복잡한 정보를 입력하지 않아도 수취인의 영문 이름만 알면 송금할 수 있다.
특히 해외여행 도중 환전이 필요할 때 카카오뱅크 앱을 통해 본인에게 'WU빠른해외송금'을 보내면 전세계 55만개 WU지급점에서 외화를 찾을 수 있다. 송금을 취소할 경우에도 원금 및 수수료를 모두 돌려 받을 수 있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카카오뱅크는 가을학기와 추석 연휴를 맞아 8월 19일부터 9월 18일까지 한 달 간 'WU빠른해외송금 보내기 특급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간 내 'WU빠른해외송금'으로 1달러 이상 송금한 고객은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총 200명 고객은 5만 원의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2,000명에게는 5천 원의 캐시백이 주어진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해외 가족에게 생활비 등 해외송금이 필요한 고객이 송금 비용을 절감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많은 혜택과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