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레디, 서포터즈 3기 모집 개시...뷰티 콘텐츠 제작 프로그램 참여
20대 남녀를 대상으로 뷰티 콘텐츠 마케팅 프로그램 참여자 모집 서류 접수 기간: 8월 16일~25일, 선발 후 9월 말부터 약 4개월간 활동
2024-08-19 임세희 기자
[더페어] 임세희 기자 = 아모레퍼시픽의 남성 토탈 스타일링 브랜드 '비레디(B.READY)'가 지난 16일부터 25일까지 비레디 공식 인스타그램과 링커리어를 통해 '비레디 서포터즈' 3기를 모집한다.
이번 서포터즈 모집은 뷰티와 콘텐츠 마케팅에 열정을 가지고 있으며, SNS 활용에 능숙한 20대 남녀를 대상으로 한다. 선발된 서포터즈는 9월 말부터 내년 1월 말까지 약 4개월 동안 활동하며, 매월 제공되는 비레디 제품을 활용하여 뷰티 콘텐츠를 제작하는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된다.
활동 중에는 브랜드 담당자와의 소통 기회 및 아모레퍼시픽 본사 투어 등 다양한 경험이 제공되며, 우수 콘텐츠는 비레디 공식 인스타그램에 소개될 기회를 얻는다. 활동이 끝난 후에는 인증서와 상금이 제공될 예정이다.
비레디 관계자는 “서포터즈 1기와 2기에서 큰 관심을 받아 이번 3기 모집에도 많은 기대를 걸고 있다”라며, “서포터즈들이 즐겁고 열정적으로 활동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비레디는 2019년 남성 메이크업 브랜드로 시작하여 현재는 젠더 뉴트럴 스킨케어 라인도 론칭하며 종합 스타일링 브랜드로 자리잡고 있다.
한편 아모레퍼시픽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확실한 모공 커버 효과로 하루 종일 매끈한 피부 표현을 구현하는 '에어리 파우더 프라이머'를 리뉴얼 출시한다고 지난 12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