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넥스코리아, 요넥스 최초 더블 보아 시스템 장착한 '파워 쿠션 인피니티' 출시

더블 다이얼 BOA® Fit System의 세밀한 조정으로 혁신적 핏(Fit) 완성! 3D 그라파이트 시트(3D Power Graphite Sheet), 가장 필요한 곳에 비틀림 강성 향상! 파워 쿠션 플러스(POWER CUSHION +), 이전 파워 쿠션 비교했을 때 충격 흡수율 28% 증가 반발력 62% 증가! 파워 쿠션 플러스, 요넥스 자체 테스트 결과 12m 높이에서 떨어뜨린 날달걀이 깨지지 않고 6m 높이까지 튀어 올라!

2019-03-03     이익형 기자
‘파워 쿠션 인피니티'(POWER CUSHION INFINITY)

요넥스의 새로운 혁신적인 배드민턴화 ‘파워 쿠션 인피니티'(POWER CUSHION INFINITY)가 오는 4월 출시된다. 본격적인 배드민턴 시즌을 앞두고 가장 먼저 점검해야 할 것이 신발이다. 부상과 직접적으로 연결되는 장비이기 때문이다.

새로운 시즌을 맞아 코트 위에서 돋보이게 할 신발을 고민 중인 동호인을 위해 요넥스가 파워쿠션 인피니티(POWER CUSHION INFINITY)를 선보인다.

요넥스코리아 측에 따르면 인피니티는 탁월한 성능의 '파워 쿠션 플러스'(POWER CUSHION+) 구조와 가장 안정감 있는 착화감을 충족시키는 '더블-다이얼 보아 핏 시스템'(Double-dial Boa® Fit System)이 만나 더욱 정확하고 빠른 풋워크를 완성한다.

파워 쿠션 인피니티는 다이얼 조작으로 간편하고 빠르게 신발 끈 조절이 가능한 보아 핏 시스템이 적용되었다. 보아 시스템은 고기능 등산화에서나 볼 수 있는 시스템이다. 특히 요넥스 배드민턴화 최초로 두 개의 다이얼을 접목하여 발가락과 발목 둘레를 빠르고 세밀하게 피팅 조절이 가능하게 설계되었다. 발목 외측에서 발목 둘레의 핏팅 조절을 담당하는 보아 시스템 외에 발등에서 미세한 폭 조절이 가능한 보아 시스템을 추가로 설계해 더 견고하고 안정적인 핏(fit)을 구현한 것이다.

발목의 보아는 신발 안쪽의 갑피와 연결되어 발 전체를 안정감 있게 조여주며, 발가락 부분의 보아는 부드러운 끈과 함께 유연하고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파워 쿠션 인피니티는 보아 조절 시 바로 느껴지는 견고하고 안정적인 핏을 바탕으로 더욱 격렬하고 빠른 풋워크를 경험할 수 있으며 신발 끈 풀림 사고를 방지하기도 하여 코트 위에서 안전한 플레이를 할 수 있다. 버튼만 돌리면 본인의 발목, 발가락에 딱 맞춰지고, 신발을 간단하게 신고 벗을 수 있어 편하다.

또한, 밑창에 결합한 새로운 '3D 파워 그라파이트 시트'(3D Power Graphite Sheet)는 이전보다 비틀림에 대한 강성이 20% 향상되어 편안함은 유지하면서 안정성을 높였으며, 중창에는 '파워 쿠션 플러스'(POWER CUSHION+)가 적용되어 점프, 달리기 시 충격을 에너지로 변환시킨다.  

안전한 착화감, 안정성 및 충격 흡수력으로 더욱 공격적인 풋워크를 실현해 줄 파워 '쿠션 인피니티'는 블랙과 레드 두 컬러로 출시되며 소비자가는 229,000원이다.

▲ 제품 스펙
제품명    POWER CUSHION INFINITY
색상    Red, Black
갑피    Synthetic fiber
중창    Synthetic resin
밑창    Rubber sole
사이즈    250mm~285mm
무게    약 290g (260mm 사이즈 기준)
소비자가    229,000원

자료제공 요넥스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