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소비자 아이디어로 탄생한 10월 이달의 맛 ‘숭아야, 그릭다....’ 출시!

초6 학생이 제안한 ‘숭아야, 그릭다… ’그래이맛 콘테스트 1등 수상해 10월 이달의 맛으로 출시 복숭아, 그릭 요거트 아이스크림 조합에 납작 복숭아와 그래놀라, 꿀 리본 토핑 더해 신제품이자 2등 수상작 ‘너 T(tea)야??’는 얼그레이와 초콜릿 조합에 MBTI 밈 결합한 제품명 특징 10월 이달의 맛을 가장 큰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는 ‘배라데이’ 3일까지 진행

2024-10-01     임세희 기자
SPC 배스킨라빈스, 초등학생이 제안한 10월 이달의 맛 `숭아야 그릭다....` 출시 / 사진=SPC 배스킨라빈스

[더페어] 임세희 기자 = SPC 배스킨라빈스가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인 '2024 그래이맛 콘테스트'에서 선정된 1위와 2위 제품을 10월의 맛과 신제품으로 출시한다.

1위에 선정된 초등학교 6학년 학생이 제안한 ‘숭아야, 그릭다....’는 복숭아와 그릭 요거트를 조화롭게 결합한 아이스크림으로, 납작 복숭아 다이스와 그래놀라, 꿀 리본 토핑이 더해져 풍부한 식감과 달콤함을 자랑한다. 

이 제품은 3만 표 이상의 지지를 받아 10월의 맛으로 선정되었습니다. 또한, 이 제품을 활용한 디저트 ‘숭아야, 그릭다 아이스 모찌’도 함께 출시되어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한다.

2위에 해당하는 신제품 ‘너 T(tea)야??’는 얼그레이 홍차 아이스크림에 헤이즐넛 초콜릿 리본과 초콜릿 칩을 더한 제품으로, 깊은 풍미와 함께 가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조합입니다. 이 제품명은 MBTI 관련 밈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또한, SPC 배스킨라빈스는 10월 이달의 맛 출시를 기념해 3일까지 ‘10월 배라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 ‘숭아야, 그릭다....’를 포함한 파인트 사이즈 아이스크림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특정 결제 수단을 이용할 경우 추가 할인도 가능하다.

SPC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직접 제안하고 선택한 아이디어가 배스킨라빈스의 기술력과 만나 새로운 맛으로 탄생했다”며, 많은 소비자들이 매장에서 직접 경험하길 바란다는 메시지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