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2024 All About Amore’ 성료...e커머스 플랫폼과 협력 강화
뷰티 브랜드와 e커머스 플랫폼의 독창적인 소통의 장 마련 아모레퍼시픽 비전과 뷰티 경험 전달하고 전략적 파트너십 강화
2024-10-24 임세희 기자
[더페어] 임세희 기자 = 아모레퍼시픽이 지난 23일 용산 본사에서 ‘2024 올 어바웃 아모레(All About Amore)’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국내 주요 e커머스 플랫폼 관계자들과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매니저들이 한자리에 모여 비즈니스 기회를 모색하는 네트워킹 자리로, 올해로 3주년을 맞이했다.
행사에는 네이버, 카카오, 쿠팡 등 200여 명의 e커머스 플랫폼 관계자들과 20개 이상의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매니저가 참석했다.
1부에서는 서경배 아모레퍼시픽그룹 회장이 환영사를 통해 디지털 환경에서의 K-뷰티의 미래 비전을 공유했다.
이어서 우수 플랫폼과의 협업 사례를 소개하며, 2부에서는 ‘아모레 가든’에서 각 브랜드별 부스를 통해 제품 체험과 메이크업 시연, 다양한 참가 이벤트가 진행됐다.
다양한 제품 포트폴리오와 인기 상품존이 주목받았으며, ‘네트워크 세션’에서는 플랫폼 관계자와 브랜드 매니저가 자유롭게 의견을 교환하며 새로운 사업 기회를 탐색했다.
참가자들은 경품 이벤트와 더불어 360도 카메라 포토존, 메이크업 부스, 꾸미기 체험 등 다양한 뷰티 경험을 즐길 수 있었다.
아모레퍼시픽 e커머스 디비전의 김경연 상무는 “e커머스 시장에서의 성장을 위해 플랫폼과의 긴밀한 파트너십과 새로운 사업 기회 발굴이 필수적”이라며, “이번 행사가 아모레퍼시픽과 플랫폼 간 협력 관계를 더욱 발전시키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