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 5월 '광음시네마' 특별 라인업 공개...애니메이션·액션·라이브 다양성

2025-04-30     임세희 기자
5월 광음시네마 라인업 이미지 / 사진=롯데시네마

[더페어] 임세희 기자 = 화려한 영상미와 현실감 넘치는 액션, 그리고 생동감 있는 라이브 공연까지!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로 가득한 5월 ‘광음시네마’ 라인업이 공개됐다.

롯데시네마는 이번 라인업을 통해 극장 관람의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

5월 10일, 대세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이 4K 업스케일링 버전으로 리마스터 개봉된다. 이 작품은 귀살대의 최강 검사 ‘렌고쿠’와 주인공 ‘탄지로’가 무한열차에서 혈귀 ‘아카자’와 벌이는 숨 막히는 전투를 그리고 있다.

‘광음시네마’의 4K 레이저 영사기와 뛰어난 해상도는 역동적인 전투 장면을 더욱 생동감 있게 만들어주며, OST ‘불꽃(炎)’과 함께 몰입감을 극대화한 사운드로 관객의 심장을 울릴 예정이다.

◇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

5월 17일, 톰 크루즈 주연의 액션 블록버스터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이 개봉된다. 이번 작품은 고공비행, 협곡 비행기 액션, 심해 촬영 등 실감 나는 스릴 넘치는 장면들로 가득하다.

‘광음시네마’의 저음역대 우퍼와 사운드 시스템을 통해 톰 크루즈가 직접 경험한 리얼한 액션을 피부로 느낄 수 있는 체험을 선사하며, 극강의 액션 몰입감을 제공할 것이다.

◇ 기동전사 건담 역습의 샤아

5월 10일과 11일, 건담 시리즈의 대표작 <기동전사 건담 역습의 샤아>가 ‘광음시네마’에서 상영된다. 이 작품은 우주세기 0093년, ‘아무로’와 ‘샤아’의 마지막 결투를 그린 영화로, 고화질 작화와 뛰어난 비주얼, 감동적인 사운드로 구성된 명작이다.

4K 업스케일링 버전으로 더욱 선명하고 섬세한 디테일을 경험할 수 있으며, 전설적인 엔딩 테마곡 ‘BEYOND THE TIME’은 팬들에게 강력한 감동을 선사할 것이다.

◇ CAMPUS LIVE 미츄제

마지막으로 5월 24일과 25일, <CAMPUS LIVE 미츄제> 라이브뷰잉이 생중계된다. 버추얼 크리에이터 그룹 ‘미츄’의 화려한 콘서트가 ‘광음시네마’에서 펼쳐지며, 팬들과 아티스트가 가까이 소통할 수 있는 특별한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광음시네마의 고유 음향 시스템을 통해 라이브 공연의 생동감 넘치는 분위기를 완벽하게 전달할 수 있을 것이다.

롯데컬처웍스 김병문 시네마사업본부장은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를 제공하는 이번 5월 라인업을 통해 ‘광음시네마’의 독보적인 음향과 영상 품질을 최대한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며, "이 곳에서 영화, 애니메이션, 라이브 공연을 더욱 실감나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광음시네마’는 4K laser 영사기와 초극저음 우퍼를 갖춘 첨단 사운드 시스템을 통해, 개관 1년 만에 롯데시네마의 대표적인 음향 특화관으로 자리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