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블랙큐브 ‘쿡셀 홀로그램 큐브팬’ 추석 특집 방송 편성
NS푸드페스타 공식 협찬사 블랙큐브의 신상품 요리전문가 현장 사용으로 기능성과 품질 입증
[더페어] 임세희 기자 = NS홈쇼핑이 오는 10월 1일 오후 9시 40분, 추석 특집 방송을 통해 ‘블랙큐브 쿡셀 홀로그램 큐브팬 4종 풀세트’를 선보인다.
이번에 소개되는 세트는 프라이팬(22cm, 28cm), 소테팬(28cm), 궁중팬(28cm)으로 구성되며, 유리뚜껑·가마솥 2종·찜기·믹싱볼 2종·키친툴 5종·슬림 인덕션 등 다채로운 특별 구성품이 포함돼 가정에서 다양한 요리를 손쉽게 준비할 수 있다.
이 제품은 11년간의 연구 끝에 개발된 ‘홀로그램 큐브공법’을 적용한 신기술 조리도구다. 스테인리스 표면 전체에 구현된 입체 구조가 열을 균일하게 전달해 고른 조리를 가능하게 하고, 강한 마찰에도 벗겨짐 없이 오래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오일 홀’ 구조와 ‘블루 다이아몬드 코팅’을 적용해 음식은 눌어붙지 않으면서 깊은 맛은 오래 유지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국내 최대 식품문화축제 ‘NS푸드페스타 2025’의 공식 협찬사로서, 동일 제품은 요리경연에 제공돼 현장 전문가들로부터 뛰어난 기능성과 품질을 인정받았다.
특히 스테인리스와 알루미늄을 결합한 통3중 구조로 제작돼 열전도율이 우수하며, 빠르고 고른 조리가 가능하다. 추석 전 배송이 가능해 명절 상차림을 준비하는 주방에서 활용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NS홈쇼핑 TV생활문화팀 임영소 부장은 “‘쿡셀 홀로그램 큐브팬’은 프리미엄 조리도구의 새로운 기준이 될 것”이라며, “추석 명절에 가장 유용한 주방 아이템으로, 이번 방송을 통해 특별한 혜택과 함께 만나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