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추석맞이 ‘행복빚기 사랑나눔’… 어르신 2,700명에 따뜻한 정 나눔

송편·과일 등 3천만 원 상당 ‘추석 키트’ 전달, 임직원 70여 명 봉사 참여 송편 빚기·감사 메시지·전통놀이 등 체험 프로그램으로 명절 분위기 조성 조항목 대표 “앞으로도 이웃과 함께하는 사회공헌 활동 지속할 것”

2025-10-02     임세희 기자
NS홈쇼핑, 추석맞이 ‘행복빚기 사랑나눔’ 진행 / 사진=NS홈쇼핑

[더페어] 임세희 기자 = NS홈쇼핑(대표이사 조항목)은 1일 경기도 성남시 수정노인종합복지관에서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행복빚기 사랑나눔’ 행사를 열고 명절의 따뜻한 마음을 나눴다고 2일 밝혔다.

올해로 16년째 이어진 이번 행사에는 조항목 대표이사와 임직원 70여 명이 함께 참여해 어르신들과 송편을 직접 빚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날 임직원들이 정성껏 준비한 송편, 사과, 배, 뻥튀기 등으로 구성된 ‘추석 키트’는 성남 지역 취약계층과 독거 어르신 2,700여 분께 전달됐다.

행사 개회식에서는 NS홈쇼핑이 3천만 원 상당의 후원금을 복지관에 전달했으며, 오랜 기간 봉사에 참여한 임직원에게는 ‘우수 자원봉사자’ 시상이 이뤄져 의미를 더했다. 또한 송편 빚기 체험과 함께 감사 메시지 쓰기, 전통놀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돼 어르신들이 명절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도록 했다.

조항목 대표이사는 “정성이 담긴 송편을 함께 나누며 어르신들께서 풍요로운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이웃과 함께하는 나눔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NS홈쇼핑은 추석 송편 나눔 외에도 어버이날 카네이션 나눔, 복날 삼계탕 나눔 등 직원이 직접 참여하는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