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쟝센, 틱톡과 글로벌 캠페인 ‘샤인 유어 신’ 전개

새로운 BI·슬로건으로 글로벌 헤어 패션 브랜드 도약

2025-11-03     임세희 기자
미쟝센 SHINE YOUR SCENE 글로벌 캠페인 전개 / 사진=아모레퍼시픽

[더페어] 임세희 기자 =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헤어 브랜드 미쟝센이 글로벌 숏폼 플랫폼 틱톡과 손잡고 ‘샤인 유어 신(SHINE YOUR SCENE)’ 글로벌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의 핵심인 #SHINEYOURSCENE 틱톡 댄스 챌린지는 미쟝센의 대표 제품인 ‘퍼펙트세럼’을 모티브로 제작됐다. 중독성 있는 음악과 헤어 플립을 활용한 포인트 안무로 윤기 나는 머릿결을 표현하며, 모델 에스파가 선보이는 오리지널 영상과 글로벌 인플루언서들의 참여로 전 세계 소비자에게 확산될 예정이다. 

오는 10일부터는 미국, 태국, 인도네시아를 중심으로 본격 진행되며, 국내에서는 용산 아이파크몰 3층 도파민 스테이션 내 ‘댄스냅 팝업 부스’에서 누구나 직접 영상을 촬영해 참여할 수 있다.

미쟝센 퍼펙트세럼은 최근 글로벌 시장에서도 주목받고 있다. 지난 10월 미국 아마존 프라임데이에서 헤어 스타일링 오일 부문 1위를 차지했으며, 틱톡숍 공식 입점을 통해 현지 Z세대 소비자들에게 세련된 비주얼 콘텐츠와 함께 브랜드의 아이코닉 제품을 알리고 있다. 국내에서는 13년 연속 헤어 에센스 매출 1위를 기록하고, 누적 판매량 1억 병을 돌파했다.

한편, 미쟝센은 브랜드 론칭 이후 처음으로 BI(Brand Identity) 리뉴얼을 단행했다. 기존 사각형 프레임 대신 가로형 로고를 적용해 글로벌 소비자들이 직관적으로 인식할 수 있도록 개선했으며, 새 슬로건 ‘SHINE YOUR SCENE’을 통해 ‘자신만의 스타일로 빛나는 순간을 선사한다’는 브랜드 철학을 담았다.

미쟝센 관계자는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글로벌 캠페인을 통해 국내를 넘어 전 세계 헤어 패션 트렌드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도약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