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케어, ‘세계 당뇨병의 날’ 맞아 건강관리 캠페인 확대

대상웰라이프몰 특별 할인전·‘당플랜 살롱’ 2기 참여 프로그램 운영

2025-11-13     임세희 기자
대상웰라이프 ‘세계 당뇨병의 날’ 맞이 이벤트 / 사진=대상웰라이프

[더페어] 임세희 기자 = 대상웰라이프 뉴케어가 ‘세계 당뇨병의 날(11월 14일)’을 기념해 혈당 관리의 중요성을 알리고 소비자 참여를 유도하는 다양한 프로모션과 체험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세계 당뇨병의 날’은 WHO와 국제당뇨병연맹(IDF)이 당뇨병 증가 추세에 대응하기 위해 지정한 글로벌 보건의 날로, 매년 각국에서 관련 캠페인이 진행된다.

뉴케어는 이러한 취지에 맞춰 대상웰라이프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이달 30일까지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뉴케어 당플랜 디스커버리 세트가 한정 수량 특별가로 제공되며, 당플랜 3종 1박스 구매 시 즉시 할인이 적용된다. 또한 2박스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뉴케어 당플랜 저당 카사바칩’이 추가 증정된다.

이와 함께 대상웰라이프몰에서는 ‘세계 당뇨병의 날’을 주제로 한 온라인 퀴즈 이벤트도 진행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실내자전거 ▲연속혈당측정기 ▲뉴케어 당플랜 간식 패키지 ▲저당 카사바칩 등이 제공되며, 행사 제품 구매자는 당첨 확률이 상승한다.

한편, 지난 3월 첫 회차에서 높은 관심을 모았던 ‘뉴케어 당플랜 살롱’도 2기 프로그램으로 돌아온다. 이번 살롱은 혈당 관리에 고민이 많은 참가자를 대상으로 전문 강연과 체험 클래스를 구성했다. 1부에서는 내과 전문의이자 건강 콘텐츠 크리에이터로 알려진 닥터딩요 김태균 원장이 ‘일상 속 혈당 관리 요령’을 주제로 강연한다. 2부에서는 아로마테라피를 활용한 스트레스 완화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참가자들이 직접 아로마를 활용한 건강 관리 방법을 체험해볼 수 있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약 8만 원 상당의 케어센스 연속혈당측정기 무료 체험 기회와 약 7만 원 상당의 뉴케어 당플랜 기프트 박스가 제공된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혈당 관리에 관심 있는 소비자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고자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참여형 콘텐츠를 통해 당 관리가 필요한 고객들의 생활 속 동반자로 자리매김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