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미쏘, 25FW 머플러 라인업 공개…방한 잡화 4배 확대

2025-11-13     임세희 기자
이랜드 미쏘, 25FW 머플러 컬렉션 화보 / 사진=이랜드

[더페어] 임세희 기자 = 여성 SPA 브랜드 미쏘(MIXXO)를 운영하는 이랜드월드(대표 조동주)가 13일 ‘25FW 머플러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시즌 미쏘는 솔리드, 체크 등 기본 패턴은 물론 삼각 형태·날개사 소재 등 개성 있는 디자인을 더해 다양한 분위기의 머플러 라인업을 완성했다.

주력 제품인 ‘벌키 체크 머플러’는 넓은 폭으로 제작돼 케이프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며, △다크 브라운 △베이지 △라이트 블루 △브라운 총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또한 ‘삼각 니트 머플러’는 펼치면 삼각형 형태가 드러나는 독특한 실루엣이 특징으로, 목에 두르거나 허리에 포인트로 활용하는 등 다양한 스타일링을 쉽게 완성할 수 있다.

미쏘는 고객 니즈를 반영해 지난해 머플러 중심이었던 방한 잡화 카테고리를 올해 바라클라바, 핸드워머, 레그워머 등으로 확대했으며, 해당 카테고리 스타일 수는 전년보다 약 4배 늘었다.

미쏘 관계자는 “이번 시즌 출근룩에 감성을 더해줄 다양한 방한 잡화를 준비했다”며 “머플러뿐 아니라 핸드워머, 레그워머, 바라클라바 등 트렌드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25FW 미쏘 머플러 컬렉션’은 미쏘닷컴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