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클라비스, 25FW 여성 패딩 컬렉션 출시

따뜻함과 우아함을 더한 ‘벨티드 퍼 패딩’ 시리즈 선보여

2025-11-14     임세희 기자
이랜드 클라비스, 25FW 패딩 컬렉션 화보 / 사진=이랜드

[더페어] 임세희 기자 = 이랜드월드(대표 조동주)가 전개하는 여성 패션 브랜드 클라비스(CLOVIS)가 14일, 한층 세련된 겨울 스타일을 제안하는 25FW 패딩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여성스러운 실루엣과 고급스러운 디테일을 바탕으로 다양한 기장과 스타일을 구성해, 겨울철 보온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25FW 라인은 △클래식 폭스퍼 벨티드 패딩점퍼 △폭스퍼 벨티드 숏 패딩점퍼 △폭스퍼 벨티드 롱 다운 △폭스퍼 카라 벨티드 다운 등 총 4종으로 구성됐다. 기장감과 실루엣에 변화를 준 다채로운 디자인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대표 아이템인 ‘클래식 폭스퍼 벨티드 패딩점퍼’는 은은한 광택의 소재에 허리 절개와 벨트 디테일을 더해 우아한 분위기를 강조했다. 엉덩이를 덮는 실용적인 기장감과 폭스퍼 후드로 고급스러움과 보온성을 모두 갖췄다.

‘폭스퍼 벨티드 숏 패딩점퍼’는 허리 다트 처리로 슬림한 라인을 살렸으며, 측면 절개에 포켓을 배치해 깔끔한 디자인과 편의성을 높였다.

‘폭스퍼 벨티드 롱 다운’은 80:20 비율의 오리 솜털·깃털을 사용한 덕 다운으로 높은 보온성이 강점이다. 여기에 벨티드 디테일을 적용해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완성했다.

클라비스 관계자는 “퍼 디테일과 벨트 라인으로 여성스러움과 실용성을 모두 살린 패딩 컬렉션을 준비했다”며 “다양한 기장과 스타일로 구성된 이번 라인이 올겨울 따뜻하면서도 세련된 겨울 스타일링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클라비스의 25FW 패딩 컬렉션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