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엔케이, 더보이즈 주연 함께한 팬사인회 성료

소비자 호응 속 W컨셉 기획전 매출 45% 증가… 뷰티·스킨케어 일간 랭킹 1위

2025-11-24     임세희 기자
리엔케이가 W컨셉 기획전 성료를 기념해 브랜드 모델 ‘더보이즈 주연’ 팬사인회를 진행했다./ 사진=코웨이

[더페어] 임세희 기자 = 리엔케이가 브랜드 모델 더보이즈(THE BOYZ) 주연과 함께한 팬사인회를 높은 관심 속에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주연은 세련된 분위기와 다채로운 매력을 바탕으로 리엔케이의 신규 모델로 활발히 활동 중이며, 팬사인회를 통해 팬들과 직접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팬사인회는 지난 10월 20일부터 26일까지 7일간 W컨셉에서 진행된 기획전 이벤트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신제품 ‘콜라겐 미드샷 앰플’을 포함한 리엔케이 제품을 구매하고 응모한 고객들 가운데 추첨으로 선정된 30명이 현장에 초청됐다.

행사장에서는 리엔케이의 인기 제품인 ‘핑크 래디언스 톤업 빛크림’과 텀블러, 키링 등 브랜드 굿즈가 제공되며 훈훈한 분위기를 더했다. 리엔케이는 오는 12월 공식 SNS를 통해 팬사인회 현장을 담은 스케치 영상을 공개할 계획이다.

기획전 기간 동안 리엔케이는 W컨셉 뷰티 및 스킨케어 일간 판매 랭킹 1위를 차지했고, 전월 대비 매출이 약 45% 증가하는 성과를 거두었다. 소비자 인지도 확대와 브랜드 접점 강화의 계기가 됐다는 평가다.

이번 행사의 중심 제품인 콜라겐 미드샷 앰플은 앰플과 디바이스를 결합한 ‘올인원 테크 앰플’로, 120만셀 식물세포배양추출물과 5종 저속노화 펩타이드, 저분자 콜라겐을 함유해 피부 탄력 개선과 콜라겐 재건에 도움을 준다. 전용 어플리케이터 ‘셀 리액터’는 특수 중주파 설계를 적용해 1초당 2,400샷의 초고속 미세자극을 통증 없이 전달하는 기술력을 갖추고 있다.

리엔케이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셀 과학 기반의 스킨케어 기술력을 소비자들에게 널리 알릴 수 있었다며,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고객 경험을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리엔케이는 코웨이의 코스메틱 자회사 힐러비의 뷰티 브랜드다. 힐러비 산하 브랜드로는 영국 V&A 뮤지엄 라이선스 화장품 브랜드 ‘V&A뷰티’, 세포 과학 기반의 ‘리엔케이’, 한방 화장품 ‘올빚’,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헬시그루’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