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식약처 인증 ‘비렉스’ 의료기기 4종 출시

척추 견인·근육통 완화 효과 인정…프리미엄 가정용 의료기기 라인업 확대 

2025-11-25     임세희 기자
비렉스 의료기기 코어셋 마사지셋 인테리어 컷 / 사진=코웨이

[더페어] 임세희 기자 =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식품의약품안전처(식약처)로부터 개인용 온열기 2등급 의료기기 인증을 받은 ‘비렉스(BEREX) 코어셋·마사지셋’을 포함한 신제품 4종을 26일 공개하며 가정용 의료기기 라인업을 본격 강화한다.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은 롤러형 마사지 베드 형태로, ▲비렉스 코어셋 ▲비렉스 마사지셋 ▲리클라이닝 코어셋 ▲리클라이닝 마사지셋 총 4종으로 구성된다. 해당 제품들은 모두 추간판 탈출증(디스크)과 퇴행성 협착증 치료, 근육통 완화 효과를 식약처로부터 인정받았다.

‘코어셋’은 목부터 엉덩이까지 척추 라인을 따라 움직이는 척추온열도자를 내장해 깊이 있는 밀착 마사지를 구현한다. 사용자 척추 굴곡을 측정해 체형을 분석하고 12단계 강도·3단계 속도 조절 기능으로 개인 맞춤형 마사지가 가능하다.

‘마사지셋’은 척추 견인에 주무름·두드림 기술을 결합한 ‘척추온열마사지 모듈’을 적용했다. 두 개 마사지볼이 뭉친 부위를 집중 자극하고 네 개 온열볼이 척추선을 따라 이동하며 강력한 지압 마사지를 제공한다.

리클라이닝 기능이 탑재된 모델은 자동으로 상반신을 70도까지 조절할 수 있어 보다 편안한 사용 환경을 제공한다.

신제품 4종은 상·하체 2존 온열 시트와 1℃ 단위로 조절되는 온열볼을 통해 전신을 따뜻하게 감싸 근육 이완 효과를 높인다.

코어셋은 총 23종, 마사지셋은 수동코스 7종을 포함해 30종의 다양한 마사지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제품은 소파·베드 겸용 디자인으로 구성되며 ▲샴페인 베이지 ▲크림 화이트 ▲모카 브라운 ▲잉크 블랙 등 4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코웨이는 구매 고객 전원에게 멀티 마사지 쿠션, 무선 공기압 다리 마사지기, 프리미엄 러그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제품 정보는 코웨이갤러리 직영점과 코웨이닷컴, 코디 매칭 서비스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코웨이 관계자는 “비렉스 의료기기는 차별화된 기술력에 의료기기급 안전성과 치료 기능을 더해 가정에서도 전문적인 케어가 가능하도록 설계했다”며 “앞으로도 프리미엄 의료기기 시장에서 경쟁력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