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만원 대 가성비 치킨 선보여 
기안84 브랜드 전속 모델 발탁 등 공격적인 마케팅 

썬더치킨, 고객만족 브랜드 대상 수상 영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썬더치킨이 고객만족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썬더치킨이 고객만족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더페어] 손호준 기자=1만원 대 가성비 치킨을 선보이는 썬더치킨이 ‘고객만족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고 25일 밝혔다. 

썬더치킨은 선대 창업주인 윤옥수 대표에 이어 2대째 브랜드를 이어 가고 있는 국내 대표 장수 브랜드로 2004년 론칭 이래 전국에 400여 개 가맹점을 개설한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다. 고객 중심 경영 아래 차별화된 치킨전문점을 추구하며 본사와 가맹점이 상생하는 건전한 프랜차이즈 시스템을 바탕으로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작년에는 적극적인 브랜드 홍보를 위해 웹툰작가이자 방송인으로 활약 중인 기안84를 브랜드 전속 모델로 발탁하고 공격적인 마케팅 행보를 걸어왔으며 지난 연말, 기안84의 연예대상 수상에 힘입어 브랜드 인지도가 상당히 상승했다.

썬더치킨은 번개무늬 컬이 살아 있는 바삭한 크리스피 치킨을 선보인다. 썬더치킨의 크리스피 치킨은 18년 전통의 염지법과 차별화된 조리 노하우로 만들어져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특유의 맛을 구현하였다.

기본이 되는 크리스피 치킨 외에 양념치킨, 간장치킨, 마늘치킨 등 다양한 메뉴를 갖추었으며 최근에는 기안84의 인기 예능 프로그램 ‘태계일주’를 모티브로한 마다가스카르 사카이 치킨을 출시하여 MZ 세대들의 취향을 저격하였다.

썬더치킨 관계자는 "대상 수상에 만족하지 않고 소비자 취향의 메뉴 개발과 합리적인 창업이 가능하도록 항상 연구를 게을리하지 않을 것"이라며 "가성비, 가심비를 모두 잡는 치킨 브랜드로서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것"이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