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망루피, 산리오, 짱구, 루피 등 캐릭터랜드 카드 대상
영화관, 테마파크, 생활용품점 등 각 주별 캐시백 행사

신한카드, 캐릭터카드 사용 시 4주간 캐시백 혜택 받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피스 루피 체크카드 이미지 / 사진제공=신한카드
원피스 루피 체크카드 이미지 / 사진제공=신한카드

[더페어] 노만영 기자=신한카드가 캐릭터 카드 고객들이 행사 가맹점에서 결제하면 캐시백을 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신한카드는 잔망루피, 카카오 춘식이, 최고심, 산리오, 짱구, 원피스 루피 등 인기 있는 캐릭터를 카드 플레이트에서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캐릭터 카드를 발급하고 있다.

1주차인 27일부터 내달 3일까지 CGV, 롯데시네마에서 2만 원 이상 결제하면 4천 원을 캐시백 해준다. 2주차(12월 4일~10일)에는 다이소 오프라인 매장에서 1만 원 이상 결제 시 2천 원을 캐시백으로 되돌려준다.

3주차(12월 11일~17일)는 롯데월드, 에버랜드에서 5만 원 이상 사용하면 1만 원을 되돌려 주며, 4주차(12월 18일~25일)에는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에서 2만 원 이상 사용  시 4천 원을 캐시백해준다.

행사 대상 카드는 신한카드가 발급하고 있는 모든 캐릭터 카드이며, 신한카드 홈페이지 내 '신한카드 캐릭터랜드'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한카드 홈페이지, 앱 등에서 이벤트 응모 후 행사 가맹점에서 결제하면 되고, 1월 중에 캐시백 될 예정이다.

사진제공=신한카드
사진제공=신한카드

신한카드 캐릭터랜드는 캐릭터 카드를 좋아하는 고객들을 위해 신한카드 홈페이지 내에 캐릭터 카드만 별도 페이지로 구성한 것으로, 캐릭터 카드 소개와 각종 이벤트 등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어 캐릭터 카드 고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최근 신한카드는 CJ ONE 특화 PLCC(Private Label Credit Card, 제휴업체와 함께 카드상품을 공동기획해 비용과 수익을 분담하는 형태)인 'CJ ONE 프리즘 신한카드'가 출시 1개월만에 1만장을 돌파했다고 알렸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