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프트·렌탈, 부대시설 등 최대 60% 현장 할인
비발디파크, 엘리시안 강촌 등은 신한마이포인트 적립· 사용 가능

신한카드, 전국 10개 스키장 할인 혜택 제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카드 전국 10개 스키장 할인 혜택 제공 홍보 이미지 / 사진제공=신한카드
신한카드 전국 10개 스키장 할인 혜택 제공 홍보 이미지 / 사진제공=신한카드

[더페어] 이용훈 기자=신한카드가 겨울 시즌을 맞아 전국 주요 스키장에서 최대 6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27일 밝혔다.

전국 10개 제휴 스키장에서 리프트·렌탈 및, 강습, 주요 부대시설에 대해 현장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전월 실적 이용조건은 없으며, 신한카드 소지 및 결제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한다.

리프트/렌탈에 대해 비발디파크는 최대 30%, 웰리힐리파크는 최대 50%, 모나 용평·알펜시아·휘닉스파크는 최대 40%, 곤지암 리조트는 최대 25%, 오크밸리 리조트는 최대 6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하이원은 리프트 25%, 렌탈 30%까지, 엘리시안 강촌은 리프트 최대 40%, 렌탈 최대 50%까지, 무주덕유산 리조트는 리프트 최대 25%, 렌탈 5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신한카드 마이신한포인트 이미지 / 사진제공=신한카드
신한카드 마이신한포인트 이미지 / 사진제공=신한카드

특히 비발디파크, 엘리시안 강촌, 오크밸리 리조트, 무주덕유산 리조트에서는 결제금액에 대해 마이신한포인트 0.1% 적립 및 100% 사용도 가능하다. 

할인 혜택은 내년 스키 시즌 종료일까지 제공되며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신한 SOL페이 및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신한카드는 2천여 명의 임직원들이 급여에서 일정 금액을 기부하는 ‘사랑의 1계좌 모금’과 월 급여에서 천 원 또는 만원 미만 금액을 기부하는 ‘급여우수리’ 등 자발적인 급여 나눔 프로그램을 시행하고 있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신한카드는 20년간 누적 24억 원의 기부금을 모금했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