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첫날 내방 고객 1천여 명
프라이빗한 독립 부스, 인테리어 등 인기요소 갖춰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수원스타필드점 개점 3주 만에 방문객 2만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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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수원스타필드점 전경 / 사진제공=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수원스타필드점 전경 / 사진제공=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더페어] 이용훈 기자=bhc그룹이 운영하는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지난 1일 문을 연 ‘수원스타필드점’ 누적 방문객 수가 3주 만에 2만 명을 돌파했다고 23일 밝혔다.

아웃백 수원스타필드점이 입점한 복합쇼핑몰 스타필드 수원은 MZ세대를 겨냥한 의류 편집숍, F&B 브랜드 등 특화 매장을 대거 유치해 수원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자리 잡았다.

스타필드 수원 7층에 위치한 아웃백 수원스타필드점은 총 240석 규모의 대규모 매장으로, 4인석에서 6인석까지 다양한 테이블로 구성된 프라이빗한 독립 부스, 감각적이고 편안한 모노톤 인테리어 등 인기 요소를 두루 갖춰 젊은 층과 가족 단위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는 게 아웃백 측 설명이다.

실제 오픈 당일 매장 내방 고객은 약 1천 명에 달했으며 평일이었음에도 불구하고 대기줄이 길게 늘어선 등 소비자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았다. 일 평균으로 보면 850여 명의 고객들이 방문했고, 타 신규 지점 대비 동기간 누적 판매액이 무려 60%를 웃돌며 외식계의 새로운 핫플레이스로 등극했다.

특히 스테이크 메뉴는 총 5천600여 개가 판매되며, 독보적인 맛과 비주얼로 스테이크의 대중화를 이끌고 있는 아웃백의 인기와 명성을 실감케 했다. 최다 판매된 스테이크 메뉴는 단연 아웃백의 시그니처로 통하는 ‘토마호크 스테이크’로, 전체 매출의 22%가량을 차지했다.

아웃백은 총 13개 매장을 출점(리로케이션 9개점 포함)해 현재 93개의 레스토랑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사진제공=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사진제공=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아웃백 관계자는 “변화된 소비자 니즈와 라이프 사이클에 맞춰 복합 쇼핑몰 출점을 적극 추진하고 있는 가운데, 아웃백 수원스타필드점이 쇼핑과 문화를 함께 즐기고자 하는 MZ 세대, 가족 단위 고객 등 다양한 소비자들로부터 폭발적 인기를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특별한 맛과 프라이빗한 서비스를 토대로 아웃백만의 즐거운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Wiggle Wiggle)'과 손잡고 고객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헀다. '아웃백x 위글위글 컬래버레이션 기프트 카드'는 금액별로 5만 원권(1종), 10만 원권(1종) 등 총 2종으로 구성됐으며, 아웃백 자사 캐릭터 '커르르 패밀리'와 위글위글의 대표 IP '위글베어'를 활용한 사랑스럽고 귀여운 디자인이 특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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