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페어] 이용훈 기자=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LG유플러스 멤버십 VIP 및 VVIP 회원을 대상으로 아웃백 20% 혜택 쿠폰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아웃백이 고객들에게 보다 즐거운 식사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한 것으로, 쿠폰은 LG유플러스의 멤버십 프로그램인 ‘유플투쁠’의 ‘슈퍼투쁠데이’에 해당하는 17일 발급된다.
발급된 쿠폰은 오는 30일까지 사용 가능하며, 사용기한 내에 아웃백 매장을 방문한 후 계산 시 바코드를 제시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주문금액 기준 20만 원 한도 내에서 할인이 적용되며(최대 4만 원 할인), 다른 제휴 할인과 중복하여 사용할 수 없다. 또한 일행당 1회 사용 가능 및 딜리버리 매장에서는 쿠폰 사용이 불가하다.

아웃백 관계자는 “가족, 친구, 연인 등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하는 식사 시간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주기 위해 유플러스와 손잡고 멤버십 혜택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아웃백은 앞으로도 제휴사와의 파트너십을 강화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웃백은 브랜드 정체성을 재정의한 신규 캠페인 ‘러브 페어링(LOVE PAIRING - 우리가 사랑한 다이닝)’을 론칭했다. 이번 캠페인의 키워드는 ‘페어링’으로 스테이크와 함께 파스타와 샌드위치, 디저트 그리고 와인 등 다양한 메뉴 조합의 즐거움은 물론, ‘공간’과 ‘사람’ 그리고 ‘행복한 순간’을 ‘페어링’ 한다는 의미를 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