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페어] 박희만 기자=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코카-콜라와 손잡고 딜리버리 세트 메뉴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아웃백은 짐붐바 스테이크, 투움바 파스타, 오지 치즈 후라이즈, 양송이 스프 등 아웃백의 인기메뉴와 코카-콜라 제로 한류(K-WAVE)로 구성된 '아웃백 x 코카-콜라 K-WAVE 한정 2인 세트'를 내달 8일까지 아웃백 앱에서 딜리버리 메뉴로 판매한다.
아웃백은 협업 세트 출시를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 내달 8일까지 아웃백 공식 앱을 통해 '아웃백 x 코카-콜라 K-WAVE 한정 2인 세트' 또는 딜리버리 메뉴를 주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25명에게 K-WAVE 콘서트 '인기가요' 티켓(1인 2매씩)과 아웃백 디지털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내달 9일 개별 통지할 예정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아웃백 공식 인스타그램 및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웃백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색다른 경험과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코카-콜라와 딜리버리 세트 메뉴를 한정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아웃백 신촌점은 최근 리뉴얼을 단행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고객을 위한 대기 공간인 웨이팅 존을 확대한 것이 눈에 띈다. MZ세대가 많은 대학가의 특성을 고려해 웨이팅 존에서 음료와 주류를 간단하게 즐기면서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바 테이블을 설치하는 등 인테리어에도 신경을 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