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라이프스타일 등 500여 개 브랜드 참여
내달 2일까지 최대 88% 할인

무신사 29CM, 여름맞이 여행 기획전 진행... 1천300여 개 상품 제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무신사 29CM / 여름 여행 기획전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무신사 29CM / 여름 여행 기획전 대표 이미지

[더페어] 박희만 기자=무신사 29CM가 내달 2일까지 '왓츠 인 마이 트립'(What's in my trip)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여행을 테마로 500여 개 브랜드가 함께하며 1천300여 개가 넘는 상품을 최대 88% 할인 판매한다. 여름 시즌 의류·패션 잡화부터 캐리어, 수영복, 텀블러, 카메라 등 여행지에 필요한 아이템을 카테고리별로 제안하는 것이 특징이다.

기획전에 참여하는 브랜드로는 ▲던스트 ▲드파운드 ▲링서울 ▲비터셀즈 ▲유라고 ▲토마스모어 ▲틸아이다이 등이 있다. ▲핏플랍 ▲예루살렘 샌들 등 활동성이 좋은 신발 브랜드도 함께한다.

여행 트렌드를 반영한 상품 큐레이션도 만나볼 수 있다. 최근 쇼핑 목적의 단거리 여행이 늘어난 만큼 고객들이 많이 찾는 소형 캐리어와 압축용 파우치 등을 선보인다. 또 패턴이 돋보이는 스윔웨어, 아날로그 카메라 등도 할인가에 소개한다.

더불어 최근 여행 중에도 개인 텀블러를 휴대하는 고객이 늘어나고 있는 점을 고려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오덴세, 스탠리 등과 함께 다양한 디자인의 휴대용 텀블러와 물병도 선보일 예정이다.

1천300여 개가 넘는 기획전 상품 가운데에서도 개인의 여행 스타일에 맞는 상품을 발견할 수 있도록 협업 콘텐츠도 공개한다. 여행 인플루언서로 활약하고 있는 원지, 그래쓰, 서숨 등과 함께한 '여행의 기술' 콘텐츠를 통해 감각적인 여행 필수품을 제안한다.

무신사 로고 이미지 / 사진=더페어 DB
무신사 로고 이미지 / 사진=더페어 DB

한편 무신사 29CM은 감사의 달을 맞아 이번달 말까지 '릴레이 29 선물하기'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기프트 큐레이터로 활동하는 숭, 규림, 소희와 협업한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