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오픈 후 일 평균 참여자 10만 명 육박
'꽝 없는 룰렛' 등 풍성한 혜택 제공

빗썸, 참여형 미션 이벤트 '혜택존' 하루 10만 명 참여하며 '인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빗썸 혜택존 이벤트 참여 이미지 / 사진제공=빗썸
빗썸 혜택존 이벤트 참여 이미지 / 사진제공=빗썸

[더페어] 안해연 기자=빗썸이 간단한 미션 참여로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혜택존' 이벤트에 일 참여자수가 10만 명에 달하며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혜택존은 매일 간단한 미션에 참여하면 소정의 빗썸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참여형 이벤트다. 혜택존은 ▲비트코인의 전날 종가 대비 등락을 맞추는 '오늘의 시세' ▲최대 100만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는 룰렛형 미션 '꽝 없는 룰렛' ▲출석만 해도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매일매일 출석체크'로 구성돼 있다.

지난 5월 정식 오픈한 이래 혜택존은 누적 참여 이용자 수가 약 390만 명, 하루 평균으로는 약 9.7만 명이 참여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꽝 없는 룰렛'은 매일 10명씩, 누적 400명 이상의 100만 포인트 당첨자가 나왔으며, 거래 미션에 따라 중복 참여가 가능한 점이 작용하며 가장 높은 참여 횟수를 기록했다.

5월에는 보다 많은 이용자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피자데이 에디션'도 선보였다. 꽝 없는 룰렛에 총 피자 2024판을 추가, 4만 원 상당의 피자를 고객들에게 선사하기도 했다.

사진제공=빗썸
사진제공=빗썸

문선일 빗썸 서비스총괄은 "매일 평균 10만 명이나 되는 많은 이용자들이 혜택존에 참여하며 좋은 반응을 보내주고 있다"며, "앞으로도 빗썸은 이용자들이 가상자산 거래의 즐거움과 여러가지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더욱 고민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빗썸은 여름을 맞아 투썸플레이스와 '썸머 더블 리워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0일까지 약 2주 동안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전국 투썸플레이스 매장에서 진행되며, 투썸플레이스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가상자산으로 교환할 수 있는 빗썸 포인트 및 투썸플레이스 제품 교환권을 제공하는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