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 대표 그룹 에스파와 함께한 리브모바일 광고 영상 인기몰이
에스파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는 국내외 호평 이어져

‘KB Liiv M(리브모바일)’에 에스파 뜨니 600만이 열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국민은행의 이동통신서비스 KB Liiv M(이하 리브모바일)의 광고영상이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사진=KB국민은행
KB국민은행의 이동통신서비스 KB Liiv M(이하 리브모바일)의 광고영상이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사진=KB국민은행

[더페어] 백상일 기자 =KB국민은행의 이동통신서비스 KB Liiv M(이하 리브모바일)의 광고영상이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KB국민은행은 K팝 대표 그룹 에스파와 함께한 리브모바일의 광고 영상 ‘통신을 내 맘대로, Liiv My Life’의 조회 수가 600만을 넘었다고 21일 밝혔다.

에스파와 함께한 리브모바일 광고는 꾸밈없고 순수한 청춘의 일상을 그려내며 ‘내 삶의 주인공은 나’라는 주체성과 자신감을 강조했다.

KB국민은행과 SM엔터테이먼트가 공동 기획한 에스파 첫 정규앨범 수록곡 ‘Live My Life’을 음원으로 활용해 에스파의 새로운 모습과 리브모바일의 강점 등을 담았다.

리브모바일 영상에는 600개가 넘는 댓글이 달렸다. “개성있는 모델과 KB 브랜드가 잘 어울린다”, “20대가 원하는 삶의 방식을 잘 담은 것 같다” 등 긍정적 반응이 대부분이다. ‘'Live My Life' 음원은 국내외 음원 차트 상위권에 진입해 화제가 됐다. 최근에는 더 큰 인기를 누리며 차트 순위 상승 중에 있으며 누적 감상 수가 750만 회를 넘어섰고, 매일 5만명 이상이 감상하고 있다.

사진=KB국민은행
사진=KB국민은행

KB국민은행과 에스파는 광고 영상에 이어 ‘Live My Life’ 챌린지 영상을 지난달 20일에 추가로 공개했다. 챌린지 영상은 국내외 팬들이 아티스트의 안무나 동작을 따라하는 것으로 인스타그램 릴스, 틱톡 등 숏폼 플랫폼에서 자연스럽게 바이럴 효과를 누릴 수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에스파와 함께한 KB리브모바일 광고와 음원이 가 큰 관심을 받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앞으로도 혁신적인 요금제 상품과 다양한 혜택을 선보일 리브모바일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