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페어] 임세희 기자 = 쿠팡이 추석 맞이 특별 할인 행사에 들어간다.
쿠팡이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추석 페스타’를 개최하고, 오는 16일까지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민족 대명절인 추석을 기념해 전 상품 카테고리에서 진행되며, 와우회원은 추가적인 즉시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추석 페스타’에서는 식품, 뷰티, 가전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선물세트들이 대폭 할인가에 제공된다. 고객의 쇼핑 편의를 위해 △메인특가관 △선물관 △장보기관 △연휴준비관 등 다양한 테마의 기획관이 마련돼 있다.
매일 새로운 브랜드의 추석 인기 상품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는 ‘브랜드데이’는 9월 2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된다. 대상, 동원, 정관장, 락토핏 등 인기 브랜드의 상품들이 포함돼 있다.
또한, 실시간 방송을 통해 추가 할인과 경품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쿠팡라이브’도 9월 2일부터 시작된다. 쿠팡라이브에서는 실시간으로 제품을 소개하고 진행자와 소통할 수 있어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로켓배송과 로켓프레시 제품은 ‘로켓선물’ 서비스를 통해 간편하게 선물할 수 있다. 선물 수신인이 직접 배송지를 입력할 수 있어, 연락처만 알고 있으면 손쉽게 선물이 가능하다.
쿠팡 관계자는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이해 풍성한 혜택을 담은 ‘추석 페스타’를 준비했다”며, “가족과 친지들이 즐겁고 여유로운 한가위를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김포에 위치한 HR그룹 본사에서 지난 29일, 대한적십자사 인천혈액원 헌혈버스를 이용해 '사랑의 헌혈' 행사가 개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