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의 브랜드 대상,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소비자가 직접 선정
동대문엽기떡볶이, 전국 650여 개의 가맹점을 운영하는 대한민국 대표 떡볶이 브랜드

동대문엽기떡볶이, 8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 대상 떡볶이부문 수상 영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페어] 손호준 기자 = ㈜핫시즈너 동대문엽기떡볶이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2024 올해의 브랜드 대상 떡볶이 부문에서 8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밝혔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대국민 소비자 투표를 통해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소비자가 직접 선정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 시상식이다.

동대문엽기떡볶이는 상생 경영과 고객 소통을 최우선 가치로, 전국 650여 개의 가맹점을 운영하는 대한민국 대표 떡볶이 브랜드다. '중독성 있는 매운맛'을 바탕으로 다양한 메뉴와 맛을 통해 20여 년간 떡볶이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특히 동대문엽기떡볶이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위해 ESG(환경, 사회, 지배구조)를 실천하는 대표적인 기업이다. 일회용품 사용에 통감하며 다회용품 사용을 권장하는 용기내 챌린지를 정기적으로 진행 중이며, 올해 세이프닥과 제휴를 통해 가맹점주에게 의료 복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밝힌 바 있다,

사진=엽기떡볶이 로고
사진=엽기떡볶이 로고

동대문엽기떡볶이 관계자는 “항상 동대문엽기떡볶이를 사랑해 주시는 고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대한민국 대표 떡볶이 브랜드로서 고객에게 받은 사랑을 사회에 환원하기 위한 상생 경영을 실천하는 동대문엽기떡볶이가 되겠다”고 말했다.

8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받은 동대문엽기떡볶이는 변함없는 고객의 큰 사랑에 보답하겠다며 대규모 SNS 감사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해당 이벤트는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