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페어] 이강훈 기자=글로벌 세포과학 뉴트리션 전문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이하 ‘유사나’)는 ‘유사나 다이어트 챌린지’를 ‘유사나 헬시 라이프스타일 챌린지’로 리브랜딩 한다고 18일 밝혔다.
유사나 헬시 라이프스타일 챌린지는 유사나 제품으로 건강한 영양을 채우고, 꾸준한 운동 습관을 만들어 건강한 몸을 만들 뿐만 아니라, 건강한 마음까지 챙기는 통합 건강 프로그램이다. 이를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고, 더 나아가 유사나의 비전인 ‘세상에서 가장 건강한 가족’을 실현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챌린지에 참가한 전원에게는 특별 선물을 제공하며, 개인별 체지방 감량 달성 시 다양한 혜택을 되돌려 받을 수 있다. 특히 탑 10 선정, 개인·그룹·3회 연속 목표 달성 시 특별 선물을 제공한다.
헬시 라이프스타일 챌린지는 인바디와 협업하여 만든 인바디 전용 앱을 통해 1:1 개인별 맞춤 체지방감량 목표 밀착 케어와 전문적인 영양 식단 섭취방법 및 설계, 일일·주간 미션을 통한 건강한 식습관과 운동습관 형성을 도와준다.
유사나코리아 세일즈마케팅 총괄 김창미 상무는 “유사나는 기업명(유사나 = 진정한 건강)처럼 진정한 건강을 향해 나아가는 여정을 완성하기 위해 헬시 라이프스타일 챌린지를 선보였다. 이를 통해 많은 분들이 건강한 영양, 건강한 몸, 건강한 마음을 챙기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하면서 “유사나는 앞으로도 활기차고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