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늘 버터와 후레이크 조화
뿌링클, 맛초킹, 골드킹 이은 bhc치킨 2세대 라인업

bhc치킨, 뿌링클 명성 이어갈 신메뉴 '마법클'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bhc
사진제공=bhc

[더페어] 손호준 기자=bhc치킨이 자사 대표 메뉴인 뿌링클의 아성에 도전할 새로운 메뉴를 야심 차게 선보인다. 

bhc치킨은 마늘과 버터, 후레이크로 새로운 맛을 선사할 역대급 신메뉴 ‘마법클(Magickle)’을 출시하고 전국 매장을 통해 본격적인 소비자 입맛 공략에 나선다고 25일 밝혔다. 

bhc치킨은 이번 신메뉴 ‘마법클‘ 출시에 앞서 공식 채널을 통해 티징 영상을 먼저 선보였다. 티징 영상에서는 ‘세상을 놀라게 할 마법 같은 치킨의 등장’이라는 문구와 함께 신메뉴의 주원료를 하나씩 공개하며 뿌링클의 뒤를 이을 새로운 메뉴에 대한 기대감을 전한 바 있다.  

‘마법클’은 바삭하게 튀겨낸 치킨 위에 마늘과 버터가 녹아든 ‘마법클 소스’를 바른 후, 갈릭 브레드를 크런치 한 식감으로 재탄생시킨 ‘마법클 후레이크’를 뿌려 환상적인 맛의 조합을 느낄 수 있는 새로운 치킨이다.

bhc치킨이 이번 신메뉴를 위해 주목한 것은 바로 마늘과 버터, 그리고 후레이크다. 특히 소스와 후레이크에 모두 마늘을 사용해 메뉴의 정체성과 차별성을 극대화했다. 

이번 신메뉴 ‘마법클’은 치킨을 즐기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기호에 발맞춰 한 마리 메뉴를 비롯해 콤보, 윙, 스틱, 순살 메뉴까지 총 5종으로 선보인다.

‘마법클’은 bhc그룹의 통합 R&D센터 개소 이후 탄생한 첫 번째 치킨 메뉴다. 뿌링클과 맛초킹, 골드킹을 연달아 메가 히트 반열에 올린 bhc치킨 연구원들의 기술과 노하우가 집약된 메뉴이자, 향후 bhc치킨을 이끌어갈 2세대 라인업 시작점에 서 있는 제품이다. bhc치킨은 신메뉴 ‘마법클’을 메가 스테디셀러로 육성해나갈 계획이다. 

사진제공=bhc
사진제공=bhc

bhc치킨 관계자는 “신메뉴 마법클은 기존 마늘을 주원료로 한 치킨에 대한 고정관념을 탈피, 마늘과 버터 그리고 후레이크를 통해 전에 없던 새로운 맛으로 남녀노소 모두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를 충족하는 제품개발을 통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맛 경험을 제공하고 트렌드를 이끌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bhc치킨은 ‘마법클’ 출시를 기념해 오는 다음달 3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댓글 이벤트를 실시한다. 일상 속에서 마법이 필요한 순간을 해당 게시글 댓글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LG 시네빔(1명), 신메뉴 마법클 세트 모바일 기프티콘과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다음달 11일 발표된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