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페어] 박지현 기자=KB국민은행 KB Liiv M(이하 KB리브모바일)은 ‘아이폰15 구매고객이라면, KB Liiv M에서 할인도! 경품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아이폰15 자급제 기기 정보를 등록해 마케팅활용동의 후 KB리브모바일 전용 앱에서 응모한 만 19세 이상 신규고객 대상으로 오는 28일까지 진행된다. 대상 요금제는 LG U+망 대표 요금제 FLEX LTE, 무제한 11GB+, 7GB+ 등 6종 요금제다.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는 할인, 추첨, 경품 등 3가지 혜택이 주어진다. 할인혜택은 개통월 포함 ▲3개월 기본료 무료, 경품혜택은 ▲신세계이마트상품권 3만원권 1매, 추첨혜택은 ▲애플 전자기기(맥북 에어 1명, 아이패드 에어5 3명, 에어팟 맥스 16명)를 추첨해 총 20명에게 제공한다.

KB리브모바일 관계자는“아이폰15 단말기를 구매 후 통신사 선택을 고민하는 고객분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자급제 단말기와 KB리브모바일 요금제 조합을 통해 가계 통신비 절감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KB국민카드가 14일 'KB국민 첵첵(Check Check) 체크카드'의 토심이 캐릭터 디자인 버전인 'KB국민 토심이 첵첵 체크카드'를 출시했다. 이 카드는 △편의점(CU편의점) △커피(스타벅스) △영화(CGV) △쇼핑(텐바이텐) △온라인간편결제(네이버페이/카카오페이/SSG페이) △뷰티(올리브영/안경점) △온라인서점(YES24/교보문고) △문화(인터파크티켓) △대중교통(버스/지하철) 등 9개 영역 이용 시 전월 이용 실적에 따라 각 영역별로 건당 1~2천 원이 할인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