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유통 시너지 협력 모델 구축 업무협약’ 일환 시니어 고객 100명 초청 첫 행사

KB국민은행, ‘KB골든라이프 X 현대백화점 프리미엄 라이프’ 클래스 성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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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국민은행이 지난 25일 강남구에 위치한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KB골든라이프 X 현대백화점 프리미엄 라이프’ 클래스를 개최했다. 사진=KB국민은행
KB국민은행이 지난 25일 강남구에 위치한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KB골든라이프 X 현대백화점 프리미엄 라이프’ 클래스를 개최했다. 사진=KB국민은행

[더페어] 최준규 기자 = KB국민은행(은행장 이환주)이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시니어 고객 대상으로 ‘KB골든라이프 X 현대백화점 프리미엄 라이프’ 클래스를 전날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지난달 KB금융그룹과 현대백화점그룹이 맺은 업무협약에 따른 첫 고객 초청 행사로 양사 우수 시니어 고객 50명씩 총 1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이날 1부 행사는 ‘가족간 갈등없는 상속·증여 자산관리’ 라는 주제로 토크쇼 형식으로 꾸며졌다. 조옥순KB국민은행 골든라이프 서초센터장과 KB국민은행 WM추진부 소속의 지혜진 변호사, 안법헌 세무전문위원이 초고령사회 진입으로 관심이 높아진 시니어 고객들의 상속·증여 및 세무 이슈를 알기 쉽게 설명했으며 2부에서는 홍정기 차의과대학교 스포츠의학대학원 교수가 ‘100세 건강을 위한 시니어 근력운동’을 주제로 실생활에서 쉽게 실천할 수 있는 근력 강화 방법을 안내해 호응을 얻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향후 양사 간의 협업을 기반으로 금융과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는 서비스를 확장해 고객의 삶의 질을 높이는 데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KB국민은행은 지난 7월 시니어 고객을 대상으로 은퇴, 상속, 요양, 돌봄 등 시니어 토탈케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KB골든라이프센터’를 전국 12개 센터로 확대 운영하고 있으며 시니어 고객 전용 종합 콘텐츠 웹플랫폼 ‘KB골든라이프X’를 ‘KB골든라이프’로 전면 개편해 상속·증여·절세·연금·부동산 등 금융 정보와 문화·생활·건강 등 비금융 콘텐츠를 종합적으로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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