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년간 대를 이어온 종균관리 및 발효기술 노하우로 종균관리 부설 연구소 운영
조화로운 영양 밸런스의 곡물15종 선별한 신제품 '데일리한끼' 출시
네이버쇼핑라이브에서 라이브 특별 할인 진행

한국발효㈜ 효소원공식몰, 오는 27일 신제품 출시 기념 ‘네이버쇼핑라이브’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발효㈜ 효소원공식몰, 신제품 출시 기념 ‘네이버쇼핑라이브’ 진행 /사진제공=한국발효
한국발효㈜ 효소원공식몰, 신제품 출시 기념 ‘네이버쇼핑라이브’ 진행 /사진제공=한국발효

[더페어] 손호준 기자=25년 전통을 자랑하는 발효식품 전문 기업 한국발효㈜의 효소 전문 브랜드 ‘효소원’에서 신제품으로 한끼 식사 대용식 ‘데일리한끼’를 출시하며, 오는 27일, ‘네이버쇼핑라이브’에서 데일리 한끼런칭 기념 특별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국발효㈜는60년간 대를 이어온 종균관리 및 발효기술 노하우를 가진 발효전문기업으로자체 종균관리 부설 연구소를 운영하고 있어 타 브랜드와 차별화된 기술력을 가지고 있다. 한국발효㈜의 기술력은 효소 전문 브랜드 ‘효소원’을 꾸준히 찾는 두터운 고객층을 통해 알 수 있다.

신제품 ‘데일리한끼’는 가장 조화로운 영양 밸런스를 만드는곡물 15종을 선별해 발효한 제품이다. 데일리 한끼에 들어간 곡물들은 모두 100% 국산으로 이뤄진 것이 특징이다. 또한 평소 선식을 먹으면서 소화가 어렵다고 느낀 이들도 편안하게 소화할 수 있는 제품으로 데일리한끼 하나로 영양과 포만감을 챙길 수 있다.

사진=한국발효주식회사 홈페이지

업체 관계자는 “데일리 한끼는 발효곡물과 발효효소를 메인 원료로 사용했음에도 일반 곡물 제품만 믹스한 타제품들과 비교했을 때도 가격에 큰 부담이 없는 제품이다. 고객들이 바쁜 아침에도 데일리한끼로 부담 없이 영양과 건강을 고루 갖추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데일리한끼를 처음 선보일 라이브 방송에서는 효자 상품인효소원N, 효소미,효소원약콩효소도 함께 라이브 특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각 제품 구매 시 효소원N 20포 추가 증정과 데일리한끼2포 추가 증정된다. 또한,데일리한끼를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제품 하나당 데일리한끼2포가 추가 증정될 예정이다.라이브 방송은 ‘네이버쇼핑라이브’에서 10월 27일(금)오전 11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