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페어] 손호준 기자=영어단어프로그램 오래보카에서 2023년 2학기 기말고사 시기를 맞이해 내신대비로 분주한 학원가 원장 및 학부모 대상으로, 특별 지원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혜택은 11월 30일까지 선착순 500명 한정으로 지원하며, 영어교육을 제공하는 학원가 원장 및 학부모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이번 지원책 접수 시 학년별 내신대비 자료 무상 지원, 온라인 영어학습 이용료 6개월 추가 지원, 연말로 예정된 대규모 업데이트 버전 무료 이용 혜택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영어단어공부 오래보카는 쇼츠 컨텐츠 학습이라는 새로운 영어단어공부법을 제시한다. 단순 스펠링, 뜻 암기가 아닌 다양한 쇼츠 컨텐츠(예문, 강의, 스펠링, 뜻, 연상이미지)를 활용한 학습으로 다각화 뇌 자극 학습이 가능하여 기존 학습에 비해 더 빨리, 더 오래 기억된다는 학습결과를 보였다.
특히, 기말고사 시즌을 맞이해 제공되는 학년별 내신 빈출 자료, 모의고사 및 수능 자료 등 학생들이 필수적으로 학습해야 할 자료를 무상 제공받아 학습이 가능하다. 학생들은 다양한 운영체제별 태블릿, 모바일, PC으로 학습 가능하여 언제 어디서나 학습 가능하다.
학생들은 단어암기프로그램에서 암기학습 이후 다양한 온라인 퀴즈 학습 및 직접 말하고 써보는 체득학습을 한 번에 진행한다. 이는 AI 시스템 기반으로 제작된 학습체계 기반으로 효과적인 학습 및 원장들의 학습관리가 가능해졌다.
영어단어공부 오래보카는 학원을 운영하는 학원장뿐만 아니라 가정에서 학부모가 자녀의 영어홈스쿨, 엄마표 영어학습이 가능하다.

오래보카측 관계자는 “이번 특별 지원 혜택을 통해 학원장들의 업무를 줄이고, 학생들은 효과적인 학습으로 좋은 성적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용료 6개월 지원 및 연말로 예정된 대규모 업데이트 버전을 무상 지원받을 수 있으니 많은 참여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온라인영어 오래보카는 신규 기능을 추가한 업데이트 버전을 출시해 더욱 손쉽고 재밌게 영단어 공부를 진행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