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유통사·중소기업·소상공인·전통시장 등 상생소비 캠페인
농협몰 인기 품폭 500여 개 최대 30% 할인 판매

농협 온라인 쇼핑몰 농협몰, 소상공인과 함께하는 '2023 동행축제' 참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3 눈꽃 동행축제 / 사진제공=농협중앙회
2023 눈꽃 동행축제 / 사진제공=농협중앙회

[더페어] 이용훈 기자=농협이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 농협몰이 ‘2023 눈꽃 동행축제’에 참여해 소상공인 상품 판매 활성화에 나선다고 4일 밝혔다.

올해 말까지 진행되는 ‘2023 눈꽃 동행축제’는 중소벤처기업부가 주최하고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주관하는 행사로, 대한민국 경제의 활력을 위해 대형유통사·중소기업·소상공인·전통시장 등과 온 국민이 함께하는 상생소비 캠페인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과일 ▲축산 ▲수산 ▲가공식품 ▲홍삼 등 농협몰에서 한 해 동안 가장 많은 인기를 받았던 소상공인 상품 500여 개를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특히 ▲환절기 대비 건강식품 ▲연말 선물세트 ▲겨울 간식 등 다채로운 상품도 온라인으로 만나볼 수 있다.

농협몰 자체 할인에 더해 매일 호전 10시 선착순으로 제공하는 하루 특가 쿠폰을 적용하면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오는 6일, 19일, 20일에 진행되는 ‘농협몰과 소상공인이 함께하는 라이브커머스’에서는 해당 방송 시간에만 받을 수 있는 특별한 추가 할인 혜택까지 준비되어 있다.

NH농협 로고 이미지 / 사진제공=농협
NH농협 로고 이미지 / 사진제공=농협

우성태 농협경제지주 농업경제대표이사는 “이번 눈꽃 동행축제가 전국 각지 소상공인의 우수한 제품을 널리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품질 좋고 실속 있는 소상공인 제품들로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연말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농협중앙회는 지난 1일 서울 중구 농협중앙회 본관 및 광장에서 출근길 농협 임직원을 대상으로 고향사랑기부제 홍보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날 이재식 농협중앙회 부회장과 농협 임직원들이 홍보물과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으로 지정된 고구마를 구워서 나눠주며 고향사랑기부제에 대한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