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엔 송금해 달라($)용' 신규 비대면 개인 해외송금
'새해에 송금해 Dream(드림)' 신규 비대면 외국인 해외 급여 송금

IBK기업은행, '개인·외국인 고객 해외송금'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IBK기업은행 /IBK기업은행 새해엔 송금해 달라($)용 이벤트 포스터
사진제공=IBK기업은행 /IBK기업은행 새해엔 송금해 달라($)용 이벤트 포스터

[더페어] 박희만 기자=IBK기업은행이 오는 3월 31일까지 개인 및 외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과 송금수수료 감면 혜택을 제공하는 '새해엔 송금해 달라($)용'과 '새해엔 송금해 Dream(드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새해엔 송금해 달라($)용’ 이벤트는 기업은행을 거래외국환은행으로 신규 지정하고 비대면 채널을 통해 건당 미화 500달러 이상 해외송금(국민인 거주자 증빙서류 미제출 지급)을 보낸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쿠폰 1만원(200명)을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 내 누적 송금금액에 따라 추첨을 통해 신세계상품권 5만 원(50명), 신세계상품권 3만 원(50명)을 제공한다.

사진제공=기업은행 /IBK기업은행 새해엔 송급해 (Dream) 이벤트 포스터
사진제공=기업은행 /IBK기업은행 새해엔 송급해 (Dream) 이벤트 포스터

 ‘새해엔 송금해 Dream(드림)’ 이벤트는 기업은행을 거래외국환은행으로 신규 지정하고 비대면 채널을 통해 건당 미화 500달러 이상 해외 급여송금(외국인 국내보수 및 연금 등 지급)을 보낸 외국인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GS편의점쿠폰 1만 원(200명)을 지급하며 송금수수료 감면 혜택도 제공한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새해를 맞이해 이번 해외송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많은 고객들이 참여해 사은품 혜택을 받으시고 행복한 한 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IBK기업은행은 지난해 희귀난치성 및 중증질환을 앓고 있는 중소기업 근로자 가족 237명에게 치료비 8억7천만 원을 지원했다.

이번 지원을 통해 고액의 병원비로 어려움을 겪던 다문화가족 안젤라(가명, 39세)씨와 6년 동안 자녀의 재활치료비 부담으로 힘겹게 생활을 이어오던 박상민(가명, 43세)씨 등이 도움을 받게 됐다.

박상민(가명, 43세)씨는 “오랜 시간 자녀의 재활치료비 부담으로 부채가 늘어 걱정이었다”며, “자녀가 치료비 걱정 없이 치료에 매진할 수 있도록 도움주셔서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